UPDATED. 2024-04-24 16:57 (수)
[세미나] 코웰메디, ‘이근용 원장의 GBR 세미나’ 150여명 참가 성황
상태바
[세미나] 코웰메디, ‘이근용 원장의 GBR 세미나’ 150여명 참가 성황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0.1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GBR 임상술식 대공개
내달 26일, 올 마지막 ‘REID 스페셜’  

㈜코웰메디가 지난 7월 약 20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이근용 원장의 GBR 세미나’에 이어 지난 10월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동일한 연자의 ‘GBR 세미나’를 개최됐다. 

약 150명이 참석한 이번 강연에서 이 원장은 코웰메디의 ‘COWELL® BMP’와 ‘Wifi-Mesh’, ‘MegeDerm+’를 활용한 술식을 알리고 제품의 우수성도 설명했다. 특히 세미나에서는 ‘MegeDerm+’ 프로모션도 실시돼 많은 임상가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주최 측은 핸즈온 부스에서 코웰메디의 GBR 키트와 비흡수성 차폐막 ‘Wifi-Mesh’, ‘COWELL® BMP’를 이용한 핸즈온 실습도 진행, 이에 개원을 준비 중이거나 GBR 술식이 익숙지 않은 임상의들이 대거 참여하는 등 열기를 보였다. 

한편 올해 3월부터 진행된 REID 스페셜 코스의 마침표를 찍을 세미나가 이제 ‘REID 스페셜 세미나-Sinus 코스’ 단 하나만을 남겨놓고 있다. 해당 세미나는 11월 26일 문정역 4번출구 AJ빌딩 AJ강의장에서 장호열(장호열치과) 원장과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세미나 강의는 △CBCT 분석을 통한 상악동의 해부학 및 병리생리학적 이해 △잔존골에 따른 상악동 거상술 전략 (Crestal vs Lateral approach) △최소외상 상악동 거상술 (Flapless Sinus lift with Crestal approach) △코웰메디 MFS kit 및 EASY SINUS LIFT kit의 활용법 △상악동거상술 합병증에 대한 처치 등으로 구성됐다.  

그간 임상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은 REID 스페셜 코스인 만큼, 마지막 세미나를 향한 임상가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는 것이 코웰메디 측 설명이다. 해당 세미나 참가 신청은 코웰메디 홈페이지 방문,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