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강원도 강릉시·속초시·양양군 Part 54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강원도 강릉시·속초시·양양군 Part 54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2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엄지네포장마차 본점 
주소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 2255번길 21
추천인    임창준


[후기]    ‘엄지네 포장마차’는 꼬막비빔밥이 일품입니다. 한 접시에 3만 5000원인데, 밥 한공기 더 시켜서 2~3인이 드시면 적당할 것입니다. 맵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인원이 많으실 경우 육사시미와 오징어순대전을 한 접시 씩(각 3만원) 더 시켜 드시면 알맞을 겁니다.

호명    청초수물회
주소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2-36
추천인    김대훈


[후기]    속초 청초호에 있는 ‘청초수물회’라는 곳은 물회가 시원하며, 어린자녀와 함께 한다면 전복죽이나 미역국을 곁들여도 좋습니다. 음식을 로봇이 서빙 해주는데 이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아래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겸 카페의 빵과 음료가 맛있으며, 날이 좋으면 카페 앞쪽의 호수로 연결된 마당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추천합니다. ‘청초수물회’에서 식사를 하면 맞은편 인절미떡집 할인 쿠폰을 줍니다. 이에 속는셈 치고 그 떡집을 방문하였는데 의외로 떡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에 반해 한상자 구입하였습니다. 그 이후 서울로 돌아와서도 자녀들이 한동안 매일 아침 인절미를 찾아서 곤혹스러웠습니다.

상호명    이모네집
주소    강원 양양군 서면 약수길 35
추천인    김수환


[후기]    설악산 오색약수터쪽에 갈때마다 꼭 들리는 ‘이모네집’을 추천합니다. 오전 9시경부터 오픈해 조식으로도 좋고, 산채정식이 별미입니다. 함께 나오는 동치미 등 모든 반찬이 맛깔스럽습니다. 비빔접시를 부탁하여 남은 산채나물로 비빔밥을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여기에 어린 아이가 있으면 계란밥도 따로 만들어 주십니다. 감자부침, 더덕구이 등은 막걸리 한 잔하기에도 최고~! 또한 식사 전후에 주전골을 가볍게 산책해도 좋고, 오색약수터 옆 계곡에 발담그고 쉬어가면 이보다 더 시원한 피서지가 없을 정도입니다~^^ 다리(약수교) 밑에는 그늘이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