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인천시 연수구·중구, 충남 천안시 Part 52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인천시 연수구·중구, 충남 천안시 Part 52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수연생오리구이
주소    인천 연수구 능허대로167번길 72
추천인    하승룡
후기    송도유원지쪽에 위치한 ‘수연생오리구이’를 추천합니다. 생오리만 취급하는데, 맛이 아주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보다 소의 위인 양을 좋아합니다. 다진마늘로 양념이 돼있어 맛이 독특합니다. 이집은 김치 등 밑반찬을 전부 직접 키운 채소로 만들기 때문에 맛이 좋습니다. 마무리로 김치찌개를 꼭 드셔야 합니다. 송도쪽에 가실 일 있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상호명    빨간거 짱구네 업무단지점
주소    인천 중구 공항로424번길 72 105호
추천인    하승룡
후기    영종도에 위치한 ‘빨간거 짱구네’라는 곳입니다. 인천공항이나 스카이 72 골프장에 가시게 되면 한번 쯤 들러서 드셔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돼지고기를 추가해서 넣어드시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상호명    소우리 생고기집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봉주로 258
추천인    이성조
후기    천안과 직간접적으로 연관된 분들이라면 모두 아실만한 ‘소우리 생고기집’입니다. 마라토너 이봉주씨의 이름을 딴 봉주로에 위치한 25년 역사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1++의 암소 초정한우만 취급하는 곳입니다. (사장님께서 등급은 더 높을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구워먹는 고기 품질과 맛은 당연히 일품이며, 수요일 점심에만 한정 판매되는 갈비탕은 쉽게 먹어보지 못한 특별한 맛을 느끼실수 있을 겁니다. 가게 앞과 좌측 공터에 주차장이 있어 수요일 점심을 제외하고는 주차에 큰 무리는 없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