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비바덴트(이하 이보클라)의 ‘IPS e.max ZirCAD Prime’이 높은 심미성과 강도의 프라임 디스크로 주목 받고 있다.
‘IPS e.max ZirCAD Prime’은 하나의 디스크로 단일치 크라운부터 14유닛 브릿지까지 모든 수복물을 제작할 수 있는 이보클라의 새로운 지르코니아 디스크다.
이 재료는 스테이닝과 컷-백, 축성, 침윤 등의 다양한 테크닉으로 심미성을 더할 수 있으며, 임상에 따라 16개의 A-D쉐이드와 4개의 BL쉐이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디스크 두께는 △16mm △20mm △25mm로 구성됐으며, 단일치 크라운부터 임플란트 상부 보철물까지의 다양한 케이스의 제작을 할 수 있다.
또한 심미성을 높여주기 위해 그레디언트 테크놀로지(GT)가 적용됐다.
이에 ‘IPS e.max ZirCAD Prime’은 Multi Layering 디스크와 같이 층이 구분되지 않고, 쉐이드와 투명도의 자연스러운 이행으로 높은 심미성 효과를 볼 수 있다.
3단계의 가공으로 이루어지는 GT는 원료의 균일한 수축을 위해 소결 치밀화를 조정하며, 이후 원료 충전 시 발생하는 레이어의 구분을 없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가능하게 하고 CIP 압축기술을 통해 균일한 밀도와 강한 내구성, 균열 최소화를 자랑한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IPS e.max ZirCAD Prime’은 뛰어난 적합과 고강도는 물론 자연스럽고 우수한 심미성으로 환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보클라는 고객 만족을 위해 ‘IPS e.max Guarantee Campaign(이하 개런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개런티 제품으로 제작된 치과용 수복물을 최초 제작한 전문 치과기공소, 개런티 제품으로 제작된 수복물을 처음으로 장착한 치과진료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치과기공소는 일회성 보상이나 제품 교환이 가능하며, 치과진료실은 수복된 보철물의 리페어나 교체를 보상한다.
임상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