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균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 개최
오는 17, 18일 마곡 AIC 연수센터서 진행
오는 17, 18일 마곡 AIC 연수센터서 진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서울 마곡 AIC 연수센터에서 원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분야의 신형균(서울정바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Q&A로 풀어보는 원가이드 시스템'을 주제로 심도 깊은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원가이드 소개 △원가이드 제작: 스캔-모의수술-3D 프린팅 △원가이드를 이용한 수술 △ 케이스 리뷰 등으로 커리큘럼을 구성됐다. 개원의 입장에서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을 알기 쉽도록 강의를 준비했다고 오스템 측은 전했다.
실제 핸즈온에서 상·하악 구강모형에 원가이드를 적용해 드릴링 키트로 13개의 임플란트 픽스쳐를 식립하고, 어버트먼트 체결 후 임시치아까지 연결하는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컬티로는 김석호(서울미소치과) 원장이 나서 신형균 원장과 함께 원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이해부터 케이스 리뷰, 가이드 서저리 핸즈온까지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수강생들을 돕는다.
오스템 관계자는 "가이드 서저리에 대한 개념을 익히는 것을 넘어 가이드 제작과정까지 다루는 커리큘럼으로, 13개의 더미 픽스쳐와 어버트먼트, 임시치아 체결까지 다뤄보는 알찬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