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산서 세미나
탑플란(대표 강정문)은 오는 12월 5일 강남 오클라우드 호텔에서는 김도영(김앤전치과) 원장,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안전하고 성공적인 GBR을 위한 새로운 변화의 움직임’을 강연한다.
먼저 김도영 원장은 ‘Alveolar Bone Augmentation Using Equine Drived Bone Graft’를 연제로 강연을, 이어 이대희 원장은 ‘무엇을 바라는가? Vital Bone Formation vs. Contour Augmentation’을 다룰 계획이다. 브레이크 타임에는 현장 핸즈온 존을 운영해 참가자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부산 임상가를 위한 강연도 마련된다. 12월 9일 오후 8시부터 부산치과의사신협에서 우동협(자갈치보스톤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원데이 임플란트 토탈 솔루션을 강연한다.
우 원장은 ‘성공적인 원데이 임플란트’를 연제로 △Esay Pre-Operation Know-How △Esay Surgical Method(with SINUS surgery) △Esay Immediate Prosthetic 등을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등록 문의는 서울과 부산 각 지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