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25 22:21 (월)
한국치과교정연구회, 내달 6일 국제학술대회
상태바
한국치과교정연구회, 내달 6일 국제학술대회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9.1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 년 KORI 역사 접할 찬스!

(사)한국치과교정연구회(회장 장순희, 이하 KORI)는 다음달 6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제28회 가을학술대회 및 제2회 김일봉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연구회 설립자인 故김일봉 박사를 기리는 ‘제1회 김일봉 국제학술대회’를 지난 2017년에 서울에서 개최한 바 있는 KORI는 국제학술대회를 격년제로 개최하기로 하고, 올해 두 번째 행사를 맞는다.

지난 1회 국제학술대회와 마찬가지로 이번 학술대회에서도 김일봉 박사로부터 직접 교육을 받거나 교육과정에서 인연을 맺은 해외인사들이 서울을 찾는다.

KORI 관계자는 “해외교육지원사업을 통해 성장하며 자국의 명실상부한 최고의 치과교정교육기관으로 우뚝 선 몽골치과교정연구회와 러시아치과교정연구회 임원 및 회원, 중국 칭다오대학교와 KORI 중국지부가 있는 다렌의과대학의 교수진과 지역사회 개원의들이 서울을 찾는다”며 “이밖에도 캄보디아 International University 교정과 교수와 학생, 중앙아시아와 동유럽 지역의 임상가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순희 회장은 “이번 국제학술대회는 회원은 물론 KORI 입회를 희망하는 치과의사들이 연구회의 문을 두드리는 기회”라며 “40여 년의 KORI 역사와 문화를 조금이나마 더 접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7개 지부에서 진행되고 있는 KORI 기본 교육에 관심이 있거나 학술대회에 참여를 원하는 치과의사는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