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 선보인 뛰어난 기술력
㈜메타바이오메드(대표 오석송)가 ‘IDS 2019’에서 유럽 및 각 국가들의 호평 속에 바이오세라믹 근관 실러인 ‘CeraSeal’과, 음파 근관 세척기기인 ‘EQ-S’를 성황리에 론칭했다.
‘CeraSeal’은 칼슘 실리케이트를 기반으로 한 바이오세라믹 근관 실러로, 지난해 10월 열린 세계근관치료학회 학술대회 (IFEA)에서 처음 선보이며 세계 각지의 키오피니언 리더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EQ-S’는 음파 근관 세척기기로, 유연한 팁이 근관 내에서 위 아래로 움직이고 원을 그리며 회전하는 모습을 IDS에서 시연하며 방문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메타바이오메드는 Saving the Natural Tooth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전시기간 내내 Jenner Argueta(과테말라), Filippo Cardinali(이탈리아), Johnny Onori(스페인), Bogdan Mold-oveanu(루마니아) 등 키오피니언 리더와 함께 세미나 강연 및 핸즈온 실습을 진행했고, Filippo Cardinali와의 Speakers Corner를 2회 강연하며 방문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메타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이번 IDS에서 신제품인 ‘CeraSeal’과 ‘EQ-S’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며 “이번 전시로 전세계에 ‘자연치아 보존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