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00:41 (금)
WCLI, 명진디앤티와 유저미팅 및 스탭세미나
상태바
WCLI, 명진디앤티와 유저미팅 및 스탭세미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2.11.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방울레이저 임상 활용

World Clinical Laser Institute Korea(회장 은희종, 이하 WCLI)가 지난달 17일 서울대치과병원에서 명진디앤티(주)(대표 석유선)가 후원한 가운데 ‘물방울레이저 유저미팅 및 스탭 세미나’를 개최했다.

WCLI와 명진디앤티는 그동안 물방울레이저의 활용법 등을 전달하는 세미나 및 유저미팅을 정기적으로 열어오며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자리를 마련해 왔다.

‘Laser 100% 활용하기’를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서는 물방울레이저의 효율적인 임상활용과 치과경영에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강연들이 마련돼 호응을 얻었다.

치과의사 및 스탭 75명이 참석한 세미나에서는 박정현(보아치과) 원장이 ‘레이저! 그것이 알고 싶다’를 주제로 강연한데 이어 은희종(WCLI) 회장이 ‘레이저를 이용한 치주치료 완전정복’을 주제로 물방울레이저의 장점을 비롯해 치료 노하우를 동영상 등의 자료를 활용해 생생하게 전달했다.

또 김민정(브레인스펙) 대표가 연자로 나서 ‘스탭이 알아야 할 물방울레이저 진료 포인트 및 매출증대 노하우’를 소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 날 세미나에서는 스탭들의 물방울 레이저 사용능력 증진과 전문성을 부여하기 위해 도입한 스탭 인증제 시험이 치러졌다. WCLI(세계임상레이저협회)가 인증하는 전문스탭제도는 레이저임상 3케이스 이상을 보유하고, 원장의 추천을 받은 자에 한해 임상 강의 시간 이수 후 테스트를 거쳐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인증테스트에서는 총 11명의 스탭이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