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데이몬 사용경험 나눈다
㈜신흥이 다음달 27일 신흥연수센터에서 데이몬의 현재 트렌드를 짚어보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My 14 years of Experience and Contemporary View of Damon System’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황성진(린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그동안 환자를 진료하면서 쌓아온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주고, Damon System의 현재를 짚어본다.
이번 세미나는 크게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먼저 Session 1은 ‘History & Contemporary View of Damon System’을 주제로 Damon System이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를 점검해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Session 2에서는 ‘Clinical Consideration to Maximize Efficiency of Damon System in Nonextraction Cases’를 주제로 데이몬 시스템을 활용한 비발치 교정을, Session 3에서는 발치 교정을 알아본다.
마지막 Session 4에서는 ‘Clinical Implication of Facial Rotation in Growing Patients’를 주제로성장기에 있는 환자에 대한 교정치료 증례를 살펴본다.
황성진 원장은 “다양한 증례를 소개하며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참석자들과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