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7:31 (월)
이식학회, 22일 핸즈온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이식학회, 22일 핸즈온 세미나 개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0.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쉬운 식립법 배운다

 

시술 경험이 많지 않아도 세미나 후 바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쉬운 임플란트 식립법을 배우는 세미나가 개최돼 개원가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회장 김현철)가 오는 22일 ‘미니핸즈온 세미나’를 고려대학교 의대본관 최경덕강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핸즈온 세미나는 ‘임플란트 어떻게 하면 쉽게 식립하나!!’를 주제로 임플란트 식립과 관련된 외과적인 내용과 임플란트 보철과 관련된 내용뿐만 아니라 식립과 보철 후 유지관리를 포함하는 임플란트 시술 전반에 관한 아이디어를 함께 나누고 토론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먼저 강요한(용인 본치과) 원장이 ‘Implant Guide 왜 필요한가?“를 주제로 △Guide의 변천과 발전방향 △Guide와 보철 시스템의 연계에 대해 자세히 강연한다.

이어 이준호(거제 향기로운치과) 원장이 ‘SimpleWay of Implant’에 대해 자세히 살펴줄 예정이다. 이 원장은 △‘SimpleWay Concept’이란 △Case Presentation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학회 관계자는 “강연과 병행해서 임플란트 전반에 걸쳐 임상 경험이 풍부한 연자들과 함께 진행하는 실전 실습 코스(Hands-on)를 통해 임플란트 시술 경험이 많지 않아도 세미나를 듣고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핸즈온 코스는 선착순마감이며, 신청자는 별도의 신청서 제출이 필요하다(학회 홈페이지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