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7:31 (월)
[GAMEX 2016] ㈜다이아덴트, Dia-X File/ 덴탈니들 외
상태바
[GAMEX 2016] ㈜다이아덴트, Dia-X File/ 덴탈니들 외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8.1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뜰 개원의 위한 똑똑한 쇼핑 찬스 “바로 지금”

Booth No. C-191

㈜다이아덴트가 ‘GAMEX 2016’을 맞아 신제품 론칭과 파격 할인행사를 마련해 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고품질의 제품을 임상가들이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온 다이아덴트가 준비한 ‘GAMEX 2016’의 이벤트를 먼저 만나본다. 이번 ‘GAMEX 2016’ 역시 다이아덴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전망이다.


■ 신제품 ‘Dia-X File’

 


다이아덴트는 이번 ‘GAMEX 2016’에서 신제품 ‘Dia-X File’을 론칭한다.

첫 선을 보이는 ‘Dia-X File’은 로터리 파일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CM와이어로 제작한 신형 파일.
특수 표면처리된 Ni-Ti 재질을 적용함에 따라 기존 파일에 비해 월등하게 높아진 유연성을 보이며, 사이즈에 따라 평균 91%, 최대 143% 높아진 파절 강도(자사제품 비교 기준, 사이즈별 측정치)를 자랑해 많은 관심을 끌 전망이다.

다이아덴트는 부스에서 직접 제품을 시연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 구매시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가격 3만6000원에서 50% 할인된 18000원의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아덴트 담당자는 “기존 제품 대비 차별화된 품질 수준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 덴탈니들

 


치과진료의 필수품인 덴탈니들 ‘다이아덴트 니들’을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말자.
다이아덴트는 이번 ‘GAMEX 2016’에서 소비자가격 9000원인 덴탈니들을 56% 할인된 1박스당 4000원의 특별할인가로 판매한다.

다이아덴트는 ‘GAMEX 2016’을 통해서만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어서, 국내에서 판매되는 니들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현장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덴탈니들은 3중 절단방식과 표면 실리콘 코팅처리로 시술 시 통증을 완화하는 장점이 특징이다.

 

 

■ 라텍스 글러브 ‘Eco Glove’ 


다이아덴트의 인기제품인 라텍스 글러브 ‘Eco Glove’도 이번 ‘GAMEX 2016’에 특별한 이벤트로 찾아온다.
‘Eco Glove’는 출시 후 현재까지 15만 박스 이상이 판매되면서, 품질과 가격면에서 지속적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제품.

다이아덴트는 ‘GAMEX 2016’ 부스에서 ‘Eco Glove’를 대량 구매할 경우, 전시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에 공급할 할 계획이다.

그동안 대형 전시회에서 특별공급가 이벤트를 진행해왔던 다이아덴트는 그간의 공급가보다 더욱 저렴한 100만원 계약 건에 한해 1박스당 3700원 특가에 판매한다.

다이아덴트는 “계약건은 2회에 걸쳐 분할로도 수령할 수 있도록 해 다량구매로 인한 치과의 공간적 부담을 최소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스 방문자에게는 무료 체험샘플이 제공되므로 누구나 품질을 확인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특가 계약건은 ‘GAMEX 2016’ 현장에서만 진행된다.

 

■ 임시근관충전재 ‘Diapex Plus’·‘DiaPaste’
다이아덴트가 이번 ‘GAMEX 2016’에서 대표 임시근관충전재 ‘Diapex Plus’, ‘DiaPaste’의 일회용 팁을 개선한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에 적용된 변경 팁은 기존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근관에 쉽게 접근해 주입이 가능하도록 Pre-Bent된 방식으로 제작됐다. 부스를 방문할 경우, 체험용 샘플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다이아덴트는 전시장에서 전제품의 20~50% 할인판매를 진행하며, 부스 방문자에게 글러브, 니들을 포함한 샘플을 제공한다.

다이아덴트 담당자는 “하반기 최대 규모 전시회인 ‘GAMEX 2016’에 참가한 분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최저가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