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익재 세신정밀 대표 동탑산업훈장 수훈
이 대표는 지난달 17일 중소기업주간을 맞이해 열린 ‘2012 전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이명박 대통령으로부터 직접 수상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이 대표는 치과 의료기기 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동탑산업훈장’을 받게 됐다.
중소기업중앙회 관계자는 “‘동탑산업훈장’은 건전한 기업가 정신으로 경영혁신, 기술개발 및 시장개척 등에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 대표자로서 기업경영 5년 이상, 창업기업은 3년 이상의 대표에 한해 수여하는 상”이라면서 “수공기간, 경영혁신 및 경쟁력 제고, 국가경제 기여, 사회적 책임, 투명경영, 고용창출 기여도, 재무제표 등을 고려해 평가한 자료를 토대로 수여자를 결정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이번 ‘동탑산업훈장’ 수여를 발판 삼아 세신정밀의 핵심역략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동력을 발굴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초정밀 의료기기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세신정밀은 핸드피스를 전문 제조해 전 세계 120여 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이미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KFDA 공인 의료기기 품질관리 적합 승인과 ISO9001과 CEO120 인증 등을 영국 SGS사로부터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