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동반성장’ 다짐
이번 워크숍은 ㈜신흥을 비롯해 ㈜신성치과기재, ㈜엘리트덴탈, ㈜클리어덴탈, ㈜신구덴탈 등 자회사와 특약점 42개점이 참가해 신상품을 소개하고, 교육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 날 상품 교육에서는 신흥의 다목적 광중합기 ‘Demi Ultra’, 강력한 본딩력과 빠른 잉여시멘트 제거가 가능한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 지르코니아 연마재 ‘SELECTION Polisher’를 비롯해 신성치과기재의 인상재 ‘NEW ALGISTAR+’, 신구덴탈이 ‘3rd Zirconia’와 CAD/CAM 부속품, 엘리트덴탈의 엔도장비 ‘Dentaport OTR ZX’, 클리어덴탈의 실리콘 리라이너 ‘Dentusil’ 등이 소개됐다.
특히 상품소개 교육은 각 특약점이 원하는 교육프로그램을 2개씩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동시에 5군데 강의실에서 강연이 진행돼 더욱 효과적으로 제품을 숙지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신상품 교육 후에는 공통 교육 프로그램으로 GSP(Good Supply Practice) 교육이 펼쳐져 GSP 관련 최신 내용을 숙지하고, 의료기기 유통 품질 관리기준의 재정비 시간을 가졌다.
또한 워크숍에서는 그룹별 간담회를 열어 신흥 및 자회사가 특약점과의 대화를 통해 우호를 증진하고 정보를 교류하며 친목을 다졌다.
아울러 참가자들은 신흥양지연수원 내외부를 투어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신흥 관계자는 “업계의 과열된 경쟁 상황 속에서도 60여 년간 신흥과 함께 동행해온 특약점들과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이 같은 워크숍 행사를 활발히 개최해 더욱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상호 관계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