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0:25 (금)
레이덴트, 장호열 원장 세미나 개최
상태바
레이덴트, 장호열 원장 세미나 개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1일(토), 레이덴트아카데미서 진행
RAYFace 활용한 보철 제작 임상증례 등 발표

 

레이덴트는 장호열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RAYFace를 이용한 얼굴 중심의 디지털 디자인: 기능과 심미적 문제의 해결’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레이덴트
레이덴트는 장호열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RAYFace를 이용한 얼굴 중심의 디지털 디자인: 기능과 심미적 문제의 해결’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레이덴트

 

㈜레이덴트(대표 안홍규)가 오는 5월 11일(토) 서울시 송파구 레이덴트아카데미(RDA)에서 ‘RAYFace를 이용한 얼굴 중심의 디지털 디자인: 기능과 심미적 문제의 해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장호열 원장(장호열치과)이 연자로 나서 △보철 디자인 시 3D 안면 스캔의 임상적 중요성 △전치부, 구치부, 무치악에서 RAYFace를 활용한 보철 제작의 임상증례 등을 연제로 강연을 펼친다.

아울러 △임상 활용에 따른 RAYFace 촬영 노하우 △DSD 소프트웨어 활용 △CAD 소프트웨어에서 안면데이터를 활용한 Virtual Mounting △CAD 소프트웨어에서 안면 데이터를 활용한 디자인을 할 수 있는 핸즈온도 함께 마련된다.

레이덴트 관계자는 “최근 Digital Dentistry가 널리 보급됨에 따라 많은 치과에서 구강 스캐너로 인상을 채득하고 디지털 보철물을 제작하고 있다”라며, “이에 더하여 환자의 얼굴을 3D 스캔해 다양한 레퍼런스 포인트를 보철 디자인에 활용한다면 전치부, 구치부, 무치악 환자에서 더욱 심미적이고 기능적인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보철 제작 시 RAYFace의 적응증과 유용성, 사용 시 주의 사항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라며, “핸즈온에서는 다양한 케이스를 위한 Facial Scan을 직접 시행, 임상에서의 사용법과 소프트웨어의 활용 등을 다룰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장호열 원장의 세미나는 선착순(22명)으로 등록이 진행되며, 문의 사항은 레이덴트(070-7780-117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