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30~31일 DV Conference서 DV World 전시회···인기제품 특가전 ‘찬스’
상태바
신흥, 30~31일 DV Conference서 DV World 전시회···인기제품 특가전 ‘찬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임플란트, Optibond Universal 등 프로모션  
신제품 MANI JIZAI 파일과 턱관절치료기 CURE J도 전시
300만원 상당의 DV Tour 여행상품권 등 경품 이벤트 풍성

 

㈜신흥은 오는 30~31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8회 2024 DV Conference에서 DV World 전시회를 진행한다. 사진=신흥

SIS 임플란트, Optibond Universal, MANI JIZAI 등 치과기자재 인기제품 특가전이 열린다.

㈜신흥은 오는 30~31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8회 2024 DV Conference에서 DV World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DV World에서는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Shinhung Implant System)’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제품을 특별 프로모션가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SIS 임플란트는 금액별 패키지를 통해 차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임플란트 제품 관련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이 제공되며, 신흥 유니트체어와 임플란트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할인 폭은 더욱 커진다.

Optibond Universal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얇은 피막도와 강력한 본딩력을 자랑하는 Optibond Universal은 지난 KDX 2023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인 바 있다. 

신제품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특별한 열처리 방식 파절 저항성이 우수한 Ni-Ti 파일 MANI JIZAI 신제품과 고주파 전류와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 턱관절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CURE J도 만나볼 수 있다. CURE J는 측두하악관절자극요법 등 행위 요양급여 대상으로 급여 청구를 할 수 있는 턱관절치료 장비다.

교정 부스에서는 Damon Clear Single Patient 3kit와 Damon Q2 Single Patient 3kit 제품이 특가로 판매된다. 

아울러 30일 강연을 듣는 모든 고객에게는 일체형 블레이드(1Box)도 제공된다. 개별포장된 일체형 블레이드는 핸들에 블레이드를 끼우는 번거로움 없이 개봉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캡이 있어 안전하다.

30일과 31일 각각 진행되는 현장 경품 이벤트에서는 △1등 300만원 상당의 DV Tour 여행상품권 △2등 DVmall에서 구매할 수 있는 삼성·LG 가전 구매권 △3등 Woodpecker사의 Endo Smart Plus 제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흥은 오는 30~31일 코엑스에서 제18회 2024 DV Conference를 개최한다.

한편, 2024 DV Conference는 현재 DVmall(www.dvmall.co.kr)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비 전액은 모두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로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