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15:47 (화)
덴티스, YESDEX 뜨겁게 달궜다
상태바
덴티스, YESDEX 뜨겁게 달궜다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1.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UV조사기 ‘스쿠바’로 저력 과시
3D 프린터 등 효자품목 대거 출품 … 현장 주문 쇄도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1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치러진 ‘YESDEX 2020’에서 참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10월 공식 출시된 임플란트 UV조사기 ‘SQUVA(스쿠바)’가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스쿠바’는 덴티스 LED광학연구소의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UV조사기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단계에서 조사시간, 친수성 효과, 음성 안내, 모션인식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현장 프로모션이 더해져 참관객의 문의와 주문이 줄을 이으며 ‘스쿠바’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덴티스는 ‘스쿠바’에 이어 치과계 화두인 디지털 솔루션도 선보였다. 특히 덴티스의 치과용 3D프린터 ‘ZENITH L’과 SQ 전용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가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LED 수술등 ‘Luvis’를 비롯해 프리미엄 무영등 ‘M400’, 스마트 LED 수술등 ‘S300’도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밖에도 최근 FDA 승인과 함께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디지털 투명교정 셋업 소프트웨어 ‘DICAON 4D’를 향한 관심도 뜨거웠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날 “‘DICAON 4D’를 활용한 디지털 투명교정의 입문 방법에 관한 상담이 잇따르면서 개원의들의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덴티스는 또 구강관리 및 바이러스케어 솔루션 등 다양한 PB상품을 함께 출품하며 차별화된 솔루션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오랜만에 고객을 만나 덴티스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뻤다”며 “고객들이 신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좋은 평가를 남겨줘 만족스러운 전시가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