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15:47 (화)
[GAMEX 2016] 휴비트㈜, 교정 브라켓 Yes 외
상태바
[GAMEX 2016] 휴비트㈜, 교정 브라켓 Yes 외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8.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교정 브라켓의 자존심!

Booth No. C-671, 672      

대한민국 교정 브라켓의 자존심! 

휴비트㈜가 ‘GAMEX 2016’에서 자가결찰브라켓 삼총사 ‘Trinity’, ‘WOW Advanced’, ‘Yes’ 브라켓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세라믹 브라켓 ‘Perfect ClearⅡ’를 주력제품으로 선보인다.

환자 이물감 최소화 

 

 

‘YES’ 브라켓은 메탈 자가결찰 브라켓으로 유연성을 갖춘 뛰어난 클립이 매력적이다. 클립은 전용 오프너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베이스는 Mesh 베이스를 채택해 본딩력을 강화했다.
특히 기존 브라켓보다 외형이 작은 ‘Low Profile Design’을 구현해 이물감을 최소화했으며, 장착의 안정감을 높였다.

휴비트 관계자는 “‘YES’ 브라켓은 교정완성도가 가장 좋은 메탈 브라켓으로, 환자가 느끼는 이물감을 최소화시켜 환자의 만족도도 높이고 술자 또한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어 널리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휴비트는 ‘GAMEX 2016’을 맞아 ‘YES’ 브라켓을 최저가에 선보여 참관객들이 일반 메탈 브라켓과 비슷한 비용으로 자가결찰 브라켓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인 치아 맞춤 브라켓 
 

‘Trinity’는 한국인 치아에 맞게 제작된 올 클리어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으로, 수입 자가결찰브라켓과 경쟁할만한 대한민국 교정 브라켓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Trinity’는 브라켓 바디의 높이에 예민한 환자들을 위해 심미적이고 낮은 바디 디자인으로 설계돼 이물감이 적고 환자의 통증을 줄였으며, 치아와 잘 조화돼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교정치료 시 환자의 사정 또는 진단 특성에 따라 브라켓을 본딩한 상태에서 교정유지장치를 장착해야 할 때가 있다. 타 제품의 경우 브라켓의 기능상 구조자체가 교정유지장치를 장착하기 불편하거나 불가능하지만 ‘Trinity’는 자가결찰 브라켓임에도 불구하고, 유선형 구조로 교정유지장치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서도 교정유지장치 사용을 가능하게 해준다.

‘Trinity’는 결찰에 필요한 캡이 장착돼 있어 결찰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가격 경쟁력이 높아 시술 편의성과 경제성 모두를 잡았다.

 

우수한 심미성 눈길

 

 

‘WOW Advanced’는 바디는 세라믹, 클립은 메탈로 만들어진 브라켓이다. Ceramic Injection Molding 공법을 이용해 바디의 내구성을 높이고 정밀성과 투광성을 높여 심미적이다.

형상기억합금으로 제작된 클립은 로듐 코팅으로 바디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심미성을 높였으며, 부드럽게 작동된다.

‘WOW Advanced’ 뒷면은 특수코팅이 돼있어 치아 표면에 부착 시 탁월한 접착효과를 보이며, 타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경쟁력을 높였다.

휴비트의 세라믹 브라켓 ‘Perfect ClearⅡ’ 라인은 높은 심미성으로 개원가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Perfect ClearⅡ’의 Tri-Edge 제품은 교합 시 하악 3, 4, 5번 간섭을 방지해주며, ‘High Torque’ 제품은 전치부 교정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한 3번 NO HOOK 제품은 3번 훅이 필요 없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브라켓이다. 

부분·투명교정 필수아이템 Perforated strip / Reducer strip

 

 

 

타이트한 치간도 정밀하게 스트립 하세요!

 

심미적이고 통증이 적은 교정을 원하는 환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투명교정과 부분교정이 점차 각광받고 있다.

해당 시술이 증가함에 따라 개원가에서는 스트립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휴비트의 ‘Perforated strip’과 ‘Reducer strip’에 대한 인기도 급상승하고 있다.

‘Perforated strip’은 이니셜 스트립으로 타이트한 치간에도 잘 들어가도록 스트립 중앙부가 0.03T로 얇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Perforated strip’의 중앙부의 얇은 부분을 스트립이 필요한 치간에 넣고 3~5회 정도만 당겨주면 된다.
 


휴비트의 ‘Reducer strip’은 스트립 홀더 장착이 쉽도록 스트립 양쪽이 펀칭돼 있으며, 양면으로 스트립이 가능한 제품이다.

‘Reducer strip’을 스트립 홀더에 장착한 후 앞서 ‘Perforated strip’으로 스트립한 치간에 넣고 필요에 따라 스트립 하면 된다.

특히 휴비트는 ‘GAMEX 2016’에서 ‘Reducer strip’의 thin 타입 제품에 이은 thick 타입 제품을 론칭해 치아 사이 간격 조정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마련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