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15:47 (화)
휴비트, 환한 미소, ‘트리니티’로!
상태바
휴비트, 환한 미소, ‘트리니티’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6.1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치아에 맞게 제작된 브라켓

 

휴비트㈜(대표 유학동)가 출시한 올 클리어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Trinity’에 대한 환자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휴비트의 ‘Trinity’는 한국인 치아에 맞게 제작된 올 클리어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으로 착용감과 심미성이 우수해 환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rinity’는 결찰에 필요한 캡이 장착돼 있어 결찰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캡이 메탈 소재가 아닌 세라믹 소재로 만들어져 교정기간 동안 본딩재의 변색이 드러나지 않아 심미성이 매우 높다.

교정치료 시 환자의 사정 또는 진단 특성에 따라 브라켓을 본딩한 상태에서 투명교정장치를 장착해야 할 때가 있는데, 보통은 브라켓의 기능상 구조자체가 투명교정장치를 장착하기 불편하거나 장착이 불가능하지만 ‘Trinity’는 투명교정장치 장착이 가능하다.

기존 올 클리어 브라켓보다 두께를 줄이고 동시에 Sharp Edge Angle를 부여해 교정 중 환자의 요구에 의해 와이어를 단기간 제거해야 할 경우 부착된 브라켓을 투명교정장치의 레진 어태치먼트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브라켓 바디의 높이에 예민한 환자들을 위해 심미적이고 낮은 바디 디자인으로 설계돼 이물감이 적고 환자의 통증을 줄였으며, 치아와 잘 조화돼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Power Chain’이 잘 위치될 수 있도록 ‘Power Chain’을 위한 공간이 충분하며, 본딩할 때 Excess Flash의 제거는 ‘Power Chain’의 적용을 더욱 용이하게 한다.

한편 ‘Trinity’ 외에도 휴비트의 자가결찰 브라켓 ‘WOW Advanced’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WOW Advanced’는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으로 Ceramic Injection Molding 공법을 이용해 Body의 내구성을 높이고 정밀성과 투광성을 높였다.

브라켓 뒷면은 특수코팅이 돼있어 치아 표면에 부착 시 탁월한 접착효과를 보이며, 타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개원가의 관심이 높은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