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LI Korea, 오는 25일 유저미팅 및 스탭세미나
WCLI(World Clinical Laser Institute) Korea가 주최하고, 명진디앤티(대표 석유선)가 후원하는 ‘물방울 레이저 유저미팅 및 스탭 세미나’가 오는 25일 서울대치과병원에서 열린다.
치과의사와 스탭 파트로 나눠 각각 진행되는 이 날 세미나에는 물방울레이저의 임상활용법을 자세히 익힐 수 있는 임상강의와 고객서비스에 관한 전문가 교육이 마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치과의사를 위한 세션에서는 은희종(로덴예인치과) 원장이 ‘Waterlaser의 다양한 임상적용’에 대해 강연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별도로 갖는다. 스탭 세션에서는 김현종(서울탑치과) 원장이 ‘스탭을 위한 물방울레이저 임상’을 주제로 강연하며, 인증시험과 상담스킬 강연이 각각 펼쳐진다.
치과의사와 스탭이 함께 듣는 강연에는 박기성(골든와이즈닥터스) 대표가 연자로 나서 ‘MOT(Moment of Truth)’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WCLI Korea 관계자는 “물방울레이저의 효율적인 임상적용과 치과경영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유저미팅과 스탭세미나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스탭들의 레이저 사용능력 증진과 전문성 부여를 꾀하는 WCLI(세계임상레이저협회) 인증 전문스탭제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