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에게 블루 다이아몬드 혁신 기술 각인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2025년 푸른 뱀의 해인 을사년을 맞아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임플란트 시장 2위로 도약한 메가젠의 성과를 더욱 공고히 하고, 대중적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블루 다이아몬드 임플란트’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품질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는 것이다.
이번 광고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는 바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레전드 배우 황정민이다. 황정민의 강인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이미지는 메가젠이 추구하는 품질, 혁신, 열정, 그리고 진심의 가치를 잘 대변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황정민 배우는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끊임없는 노력과 진정성을 보여주었으며, 메가젠이 걸어온 길과 그 철학이 닮아있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황정민이 전하는 강렬하고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메가젠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는 황정민의 카리스마 넘치는 등장과 함께 메가젠 임플란트의 혁신적 기술력을 강조하며 기존 임플란트와의 [눈에 보이는 차이]를 전달한다. 특히 광고에 등장하는 메가젠의 대표 제품 ‘블루 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임플란트계의 혁신을 상징하며,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파란색’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통해 대중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블루 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메가젠의 핵심 제품이자 독자적 특허 기술의 결정체다. 기존의 회색 임플란트와는 달리 눈에 띄는 파란색 표면을 특징으로 하며, 이는 메가젠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상징한다.
이 제품은 뼈 재생에 중요한 칼슘을 결합한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해 빠른 치유를 돕고, 제조 공정에서 남을 수 있는 산(acid) 잔여물을 완벽히 제거하여 깨끗하고 우수한 표면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술 혁신은 독일 ‘Clean Implant Foundation’의 ‘TRUSTED QUALITY’ 인증을 9년 연속 획득하며, 전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입증받고 있다.
또한, 메가젠은 강도 강화 기술을 통해 임플란트의 파절 가능성을 획기적으로 낮추며, 파절 ZERO에 도전하는 기술력을 자랑한다. 이는 강한 초기 고정력과 함께 장기적인 안정성을 제공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최상의 결과를 선사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는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메가젠의 기술력과 품질을 강조하며 임플란트에 대한 올바른 인식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블루 다이아몬드 임플란트의 ‘눈에 보이는 차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확실한 인상을 남기며, 시장에서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며 광고를 통해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메가젠의 혁신과 기술력을 각인시킬 것”이라며, “대한민국 임플란트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메가젠은 앞으로도 품질 중심의 철학과 환자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최적의 만족을 제공하며,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다.
자세한 광고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