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토) 오후 3-6시, 웨비나 개최
한국형 투명교정 시대 앞장서는 clara AI
신환 창출 및 치과 경영 돌파구까지
인공지능형 임상협진지원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한국형 투명교정장치인 클라라(clara) 투명교정이 개원가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노디테크는 신환창출과 치과경영 성과를 위한 온라인 세미나를 8월 24일(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개최한다.
이노디테크에 따르면 24년 1월 27일 세미나를 시작으로 6월 29일까지 5차례 세미나를 통해 735명의 치과의사가 클라라 투명교정 세미나를 수료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미나 수료자중 약 65%는 투명교정을 처음 시행하고자 하는 개원의로서 신뢰할만한 추천 치료계획서를 가장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투명교정 환자의 장치 착용 시간을 모니터 할 수 있는 클라라 앱 제공에 대해 매우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클라라 AI 서비스를 통해 처음 투명 교정을 시작한 A원장은 처음에 매우 망설였지만 시도해보니 그리 어렵지 않게 새로운 환자를 창출할 수 있었다며 이제는 치과 경영에 새로운 돌파구로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한 달에 몇 케이스씩 충분히 환자 확보가 가능해 환자 만족도가 좋아 소개 고객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세미나 후기를 통해 “학술적 깊이를 짐작할 수 있는 주보훈 원장의 강의와 수 십년간의 다양한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 한 투명교정 분야의 확실한 노하우가 있음을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세미나”라고 평가했으며 재수강을 신청하는 수강자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노디테크는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실제 투명교정을 시행해 볼 수 있도록 제공되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클라라 투명교정장치는 삼성의료원 교정과 과장으로 재직시 국내 최초로 투명교정센터를 개설하고 인비절라인코리아 수석임상자문의로서 국내 최초로 2000증례(2016년)를 넘었던 주보훈원장(스타28치과 대표원장, 이노디테크 대표)이 22년간 투명교정 임상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개원의들이 보다 안전하고 확실하게 투명 교정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주보훈 원장이 직접 멘토 역할을 하는 점이 개원의들에게 신뢰를 받은 이유중 하나이다.
이번 클라라 투명교정 세미나는 8월 24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개최되며 재수강 요청 비율이 많아 수강자들에게는 세미나 이후 일주일 동안 편한 시간에 인터넷을 통해 재수강이 가능하도록 재수강 링크도 제공한다.
이노디테크는 오프라인 핸즈온 코스를 준비중에 있어 원장과 스탭들이 필요로 한 IPR (Stripping) 이나 스캔 교육 등도 강남역에 위치한 클라라 라운지에서 개최 예정이다.
이노디테크는 2023년도부터 유수 벤처캐피탈사로부터 수십억의 투자를 유치한데 이어 올해 추가로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R&D 자금 11.4억 지원 업체에 선정되는 등 치과계의 새로운 유니콘 기업으로 발전 가능성을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세미나 참석 문의는 010-3940-2822 / 02-501-280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