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0:25 (금)
4월20일 투명교정 원조, 주보훈 원장의 22년 노하우를 온라인으로 배운다
상태바
4월20일 투명교정 원조, 주보훈 원장의 22년 노하우를 온라인으로 배운다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4.04.0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0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3시간 온라인 강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투명교정 22년 노하우 대공개 세미나
이제는 AI 투명교정시대! 주보훈 원장의 22년 노하우를 배워보자

 

이노디테크, 투명교정 핵심 포인트 전달하는 주보훈 원장의 특별 온라인 세미나 개최
'AI CDSS'로 쉽게 진단부터 치료종료까지 서포트 제공하는 시스템 설계 설명예정

 

투명교정의 대명사인 인비절라인 국내 도입부터 한국에 최초로 투명 교정을 소개했던 주보훈 원장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투명교정 치료를 시작할 수 있는 투명교정 22년 노하우를 개원가에 전수한다.

이노디테크㈜는 2024년 4월 20일(토) 오후 3시~6시까지 3시간 동안 “클라라 AI 투명교정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연자인 이노디테크 대표이사 주보훈 원장은 본 세미나를 통해 22년간 5,000건 이상의 투명교정 케이스와 수천건의 임상 자문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명교정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고 임상가들에게 투명교정의 핵심 포인트를 정확히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클라라(clara AI) 투명교정 시스템은 CDSS(Clinical Decision Support System) 를 활용한 임상협진지원시스템을 통해 투명교정진단 단계부터 개원 원장들에게 가장 최적화된 치료계획 가이드를 제공해, 어렵고 힘든 교정치료를 경험이 없는 치과의사도 안심하고 안전하게 환자에게 투명교정치료할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특화된 장점이다.

또한 치료기간동안 장치를 추가 제공하는 치료 보증제를 통해 치과의사들이 마음 편하게 투명교정 치료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노디테크 클라라 AI는 기본적 파노라마 사진과 인상모델 및 안모, 구강사진만으로도 진단의뢰가 가능하여 구강스캐너나 세팔로 장비가 없는 일반 치과에서도 충분히 투명교정치료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이노디테크는 환자의 교정장치 미착용으로 인한 여러가지 문제점을 방지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장치착용 사진을 자가 인증하게 했다. 장치 착용 시간을 검증할 수 있는 clara App을 함께 제공함으로서 환자의 비협조로 인한 투명교정치료 실패율을 줄이고 교정 성취율을 높이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클라라AI 투명교정 협력병원에는 신규 투명교정 환자가 중장년이 많은 현실을 감안하여 40~50대 이상의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현실적인 마케팅 툴도 제공하는 실질적인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따라서 기존의 교정전문병원이 아니더라도 기존 방문하는 내원고객들도 잘 홍보된다면 일반 보철 환자가 투명교정 환자로 충분히 전환될 수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노디테크측은 현재 어려움이 많은 치과개원가에 투명교정이 병원 매출 증대에 상당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새로운 트렌드가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클라라 AI 투명교정의 차별화와 강점을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확실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강의는 4월 20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클라라 AI 투명교정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첫 케이스 장치 할인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www.innodtech.co.kr 또는 010-3940-282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