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서 CAD SW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
주식회사 올커넥(대표 염문섭)이 지난 6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개최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24(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부스를 마련, 자사에서 개발한 CAD 소프트웨어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SIDEX 2024에 ‘ALL-CONEC’ 플랫폼을 첫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All Connections Beyond Hyper-Connection(초연결 이상의 모든 연결)’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ALL-CONEC’ 플랫폼을 통해 모든 치과계의 연결 가능성을 소개했다.
체어사이드용 CAD 소프트웨어는 ‘ALL-CONEC’ 플랫폼에서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기공의뢰나 제품 구매 쇼핑몰, 관련 교육에 대한 안내도 제공될 예정이다. 플랫폼 내의 모든 솔루션은 편리함에 최적화돼 정보가 연동됐으며, 특히 IoT를 탑재해 3D 프린팅까지 One-step으로 과정을 단축할 수 있다.
전시회에서 론칭 이후 부스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으며, 누적인원 200명 이상 회원가입을 진행했다. 또 신규개원을 준비하거나 타사 CAD 소프트웨어 사용자들도 자사 시스템을 시연해 보고 도입을 원한다고 문의하기도 했으며, 관련 교육과 세미나 요청도 쇄도했다.
이와 관련해 올커넥은 국내 치과재료 유통업체인 신원덴탈과 관련 내용에 대한 협의와 업무협약 등으로 관계를 맺어나갈 예정이다.
올커넥 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호주와 일본, UAE 등 해외 딜러를 확보하며 세계적인 입지를 다질 수 있는 발판이 됐다”라며, “내년 독일 쾰른에서 개최하는 IDS 2025에 참가해 올커넥의 해외 시장 진출로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