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토) 오후 3시 진행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및 치과건강보험 내용 강의 마련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및 치과건강보험 내용 강의 마련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김선경, 이하 서울시치과위생사회)는 오는 5월 18일(토) 서울성모병원 본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2024년 제1차 보수교육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보수교육은 5월 18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총 4시간 동안 진행되며, 보수교육 4평점이 인정된다.
최신 치과 동향에 맞춰 첫 번째 강의에서는 법무법인 오킴스 김용범 변호사의 법률적 지식을 바탕으로 이해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서 진행되는 두 번째 강의에서는 부산치과의사협회 송정필 팀장의 더 꼼꼼한 치과보험청구를 위한 청구사례 분석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선경 서울시치과위생사회 회장은 “치과위생사의 지속 가능한 경력을 개발해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가로서의 직업적 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2024년 제1차 보수교육을 개최하게 됐다”라며,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치위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3월 14일(목)부터 5월 12일(일)까지 사전 등록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등록비용은 정회원 4만 원, 준회원 및 비회원은 8만 원이다.
보수교육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치과위생사회 사무국(02-714-82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