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exocad Insights 2024, 5월 9~10일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논한다
상태바
exocad Insights 2024, 5월 9~10일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논한다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4.02.25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ocad Insights 2024, 5월 9~10일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개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 논하는 글로벌 네트워킹 기회
네트워크, 혁신, 리드의 모토하에 전 세계 디지털치의학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자리

 

Align Technology, Inc.의 자회사인 exocad는 2024년 5월 9일부터 10일까지 글로벌 행사인 “Insights 2024”를 개최한다.

 

exocad Insights 2022의 파트너 전시회

 

올 해 개최지는 전 회와 동일한 장소인 스페인 팔마데마요르카의 팔마 콩그레스 센터(Palau de Congressos de Palma)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디지털 치의학 분야의 세계 최고의 인사들과 exocad의 50여개 이상의 전략적 파트너사, 전 세계 약 850여 명의 참석자가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exocad의 CCO(최고 상업 책임자)이자 전무이사인 Novica Savic이 올해의 모토가 "네트워크. 혁신. 리드"인 이유를 밝혔다. 

 

exocad의 COO(최고상업책임자) 겸 전무이사 Novica Savic

 

exocad Insights 2024의 모토는 "네트워크, 혁신, 리드”이다. 이 모토들은 무엇을 의미하나?

2018년에 Insights를 시작한 이유 중 하나는 글로벌 exocad 커뮤니티와 전략적 파트너에게 개인적인 교류를 위한 공동의 모임 장소를 제공하는 것이었다.

“네트워크”는 행사 초기부터 중요한 목표였다. 당사에게 있어서 “혁신”과 “리드”는 같은 의미이다. 여러분이 회사, 기공소, 치과진료실 등 어디에 있더라도 디지털 치의학 분야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선두에 서고 싶다면 혁신적이면서 최신 디지털 기술과 트렌드를 선도해야 한다. 

 

연자들은 참가자들에게 어떤 강연을 펼치게 되나? 
포르투갈의 Miguel Stanley 박사, 스위스의 치과 기공사 Vincent Fehmer, 스코틀랜드의 Eimear O'Connell 박사, 영국의 치과 기공사 Kristina Vaitelytė, 네덜란드의 치과 기공사 Edris Rasta, 브라질의 교수 Guilherme Saavedra 박사, .스코틀랜드의 Elaine Halley 박사, 미국의 August de Oliveira 박사 등을 Insights 2024의 연사로 유럽, 북미, 남미 지역 디지털 치과의학의 세계 최고 전문가들을 모시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분들은 모두 진료실과 기공실에서 최신 디지털 기술이 지원하는 미래 지향적인 치료 방법을 구현하기 때문에 “혁신” 및 “리드”를 실행하고 있다.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어떤 측면들이 중점적으로 다루어지게 될까?
양 일간 펼쳐질 Insights 2024에서는 스마일 디자인과 임플란트 계획부터 치아 수복물 제작에 이르기까지 치아 복원의 전체 디지털 워크플로우가 강조될 것이다.

당사는 혁신적인 보철 재료와 새로운 디지털, 종합적 계획 접근 방식과 같은 새로운 디지털 접근 방식을 소개한다. 디지털 교합, 디지털 진단, 치료 계획, 3D 프린팅 등의 주제도 흥미로울 것이다.

 

디지털 치과의학의 미래를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나?
교정장치와 치아 복원 간의 디지털 인터페이스에 대한 당사의 전망이 특히 매력적일 것이다. 이러한 혁신은 보철 치료를 위한 전 처리로 교정장치를 사용하여 디지털 플랫폼에서 종합적 치료 개념을 계획하고 구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경우에 치아 복원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다. AI 분야의 새로운 발전도 소개할 예정이다.

 

exocad Insights가 팔마데마요르카에서 두 번째 개최된다. 왜 다시 같은 장소를 선택했나?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무엇보다 2022년에 참여한 참가자들과 전략적 파트너들의 긍정적인 반응이었다. 그분들은 투표를 통해 Insights 2024가 팔마데마요르카의 팔마 콩그레스 센터에서 다시 개최하는 것을 다수결로 정했으며, 당사는 이러한 희망을 이룰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관련 시설 및 호텔을 갖춘 이 현대적인 장소는 글로벌 행사를 개최하기에 이상적이다. 마지막으로 팔마데마요르카는 유럽은 물론 미국, 남미, 아시아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미국의 대도시에서 비행기를 타고 단 한 번의 환승으로 마요르카까지 갈 수 있다.

 

전통적으로 exocad는 많은 전략적 파트너가 항상 존재한다. 올 5월에는 얼마나 많은 파트너들이 함께 하는가? 
다시 한번, 치아 제작, 재료 및 진단 분야의 혁신을 통해 디지털 치의학을 구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 50개 이상의 전략적 파트너 기업이 참석할 예정이다. Insights 2024 참석자는 치의학의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수 있다. 참석자는 미래 지향적인 방식으로 진료실과 기공소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부가가치를 얻게 될 것이다.

다이아몬드 파트너인 iTero™와 플래티넘 파트너인 Amann Girrbach, GC, Ivoclar, Shining 3D, Schütz Dental 등 당사의 오랜 파트너들은 업계에서 exocad Insights 행사의 중요한 가치와 성공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 골드 파트너와 함께 이들 브랜드는 브레이크아웃 세션에서 국제 연사와 함께 많은 유익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인도 파트너가 이번에 처음으로 참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인도는 당사에 있어서 매우 흥미롭고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다. 특히 디지털 치의학 분야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이에 exocad로서는 인도의 치과 시장이 매우 매력적이다.

 

각 회사들은 어떻게 자신을 소개할 것인가?
첫째, 전시회를 통해 첫날에는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파트너의 인기 세션이 열리며, 이 세션에서는 유명 연사가 발표하는 감동적인 강의 주제가 발표된다. 당사는 행사 기간 동안 수많은 혁신과 기술 발전들이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프로그램에 새로 추가된 것은 치과 스탭을 위한 세션이다.

 

치과 어시스턴트들과 진료팀 전체를 위한 세션을 마련한 이유는 무엇인가?
당사의 치과의사 고객으로부터 치과 스탭들을 위한 특별 교육 프로그램을 보고 싶다는 피드백이 있었다. 왜냐하면 디지털 치의학의 발전으로 인해 많은 진료실에서 치과 스탭의 참여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금요일 오전에는 치과 스탭들을 위한 3시간 30분짜리 프로그램이 처음으로 진행되며 핸즈온 스캔과 재료 실습 세션이 포함되어 있다.

 

진료팀원도 단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나?
그렇다. 이 옵션은 진료팀뿐만 아니라 기공소팀과 치과 기공사/치과의사의 보철팀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제안은 이미 호평을 받고 있다.

 

DentalCAD, ChairsideCAD, exoplan 등은 exocad 소프트웨어 세션의 핵심이다. 마요르카에는 어떤 exocad 전문가가 참석하나? 그리고 무엇을 논의하게 되나?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전문가 팀이 Insights 2024에 참석할 예정이다. exocad Lab 세션에서는 exocad 전문가가 사용자에게 현재의 최신 DentalCAD 3.2 Elefsina 버전의 새로운 기능들을 더욱 심층적으로 소개하고 수많은 팁과 요령을 공유하며, 당사의 사용자는 exocad Lab 세션에서 실시간으로 이들의 강연을 듣고 상호 견해를 교환할 수 있다.

 

치과기공사, 치과의사 및 그들의 팀이 exocad Insights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를 꼽는다면?
당사는 이번 행사를 디지털 치의학에 대한 일종의 광각적 관점에서 보고 있다. 방문객들은 연자, 전략적 파트너 기업 및 그들 사이에서 듣게 되는 미래 지향적인 치료 옵션에 대한 수많은 혁신적인 자극을 통해 시야를 넓히게 된다. 그들은 또한 exocad 커뮤니티의 긍정적인 분위기를 경험하게 된다. 

요약하면, 자신의 치과 및 치과기공소가 디지털 치의학의 리더가 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Insights 2024는 바로 그런 것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스페인 팔마데마요르카의 팔마 콩그레스 센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