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치위협 서울시회 제18대 김선경 신임회장···“지속 가능한 성장·혁신 이끌 터”
상태바
치위협 서울시회 제18대 김선경 신임회장···“지속 가능한 성장·혁신 이끌 터”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4.01.2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석대의원 과반수 이상 찬성으로 당선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 제18대 김선경 회장

“첫 마음 그대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위한 제18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를 만들겠습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이하 서울시회)가 지난 20일 열린 제41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 제18대 회장에 김선경 후보가 당선됐다고 밝혔다. 

제41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는 지난 정기총회 회의록, 감사 보고, 이사회 보고와 2023년 사업 및 결산 보고를 승인하고, 2024년 서울시회 사업 계획안 및 예산안을 처리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이하 서울시회)가 지난 20일 열린 제41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 제18대 회장에 김선경 후보가 당선됐다. 사진=치위협 서울시회

이어 열린 치위협 서울시회 18대 회장 선거에는 김선경 후보가 단독 입후보한 가운데, 참석 대의원 40명의 과반수 이상 찬성(찬성 34, 반대 5, 무효 1)으로 18대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

김선경 신임회장은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위해 ‘첫 마음 그대로’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구강건강관리 전문가로서의 치과위생사 대국민 홍보 활동 ▲치과위생사 사회적 위상 강화를 위한 기업·단체 상생협력 ▲서울시 치과위생사 지역 활성화를 위한 기반조성 ▲중앙회 정책을 지원하는 협업활동 강화 ▲보수교육 및 학술대회 활성화 ▲경력 개발 지원 서비스 체계 구축 등의 공약을 내세웠다. 

김선경 회장은 “제17대 서울시회에서 진행해온 사업을 기반으로 내실을 다져, 기본기가 탄탄한 서울시회로 거듭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아울러 치과위생사의 지속 가능한 경력 개발을 위해 함께 성장하고 같이 나아가는 서울시회를 만들겠다”고 당선 소감을 말했다.

한편, 17대 유은미 회장은 “회원 여러분의 지지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면서 “갑진년 청룡의 힘찬 기운을 받아 희망 넘치는 서울시회가 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되는 집행부에 많은 지지를 부탁한다”고 퇴임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