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1-15 17:30 (수)
덴올, 스탭세미나 프로그램 확대·개편한다
상태바
덴올, 스탭세미나 프로그램 확대·개편한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청구와 핸즈온 일원화해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20분 방송
치과 상담 프로그램 신설, 치과 경쟁력 향상 기대
1월 3일 백장미(에이다랩) 기공소장 임시치아 제작 강의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이 스탭세미나의 주제 다양화를 위해 프로그램을 확대·개편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이 스탭세미나의 주제 다양화를 위해 프로그램을 확대·개편한다. 
 
덴올은 스탭세미나 보험청구와 핸즈온 프로그램을 일원화해,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20분에 프로그램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시청자들의 직관성을 높이기 위해 프로그램명은 통합했지만, 주제의 다양성은 유지한다는 게 오스템임플란트 측의 설명이다. 

매월 1, 3주차 수요일은 핸즈온 파트가 방영되고, 2, 4주차 수요일에는 보험청구를 비롯한 이론 강의가 방영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이 스탭세미나의 주제 다양화를 위해 프로그램을 확대·개편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스탭세미나의 핸즈온 파트는 한층 더 강화된다. 현업 베테랑 치과 스탭이 직접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연자로 참여해, 아날로그 임프레션, 구강스캐너 스캔, 케이스별 임시치아 제작, 교정 진료 지원, 감염관리 등 실제 업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치과 상담 커리큘럼도 새롭게 선보인다.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상담 동의율을 높이고 치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새롭게 개편하는 덴올의 2024년 스탭세미나는 1월 3일 수요일 백장미(에이다랩) 기공소장의 임시치아 제작 강의로 첫 시작을 알린다. 라이브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탭세미나는 연자와 실시간 소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채팅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시청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덴올 관계자는 “베테랑 치과 스탭이 들려주는 임상교육과 치과 건강보험 교육을 통해 치과계 종사자들의 성공적인 진료와 치과 운영에 도움이 되고자 스탭세미나 프로그램을 확대·개편하게 됐다”라며 “깊이 있는 주제, 체계적인 커리큘럼, 우수한 강사진을 두루 갖춘 새로운 스탭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탭세미나는 보험청구 다시보기(https://www.denall.com/program?id=50)와 스탭세미나 핸즈온 다시보기(https://www.denall.com/program?id=51)를 통해 언제든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치과 스탭의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2023년 첫선을 보인 덴올의 스탭세미나는 보험청구, 구강스캐너, 임시치아 제작 등 다양한 주제를 선보이며 작년 12월 기준 누적 조회수 24만회를 돌파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