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네오바이오텍, 2023 네오심포지엄 성황리 개최
상태바
[세미나] 네오바이오텍, 2023 네오심포지엄 성황리 개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0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차세대 보철시스템 ‘YK Link System’ 정식 론칭

 

▲ 네오바이오텍, ‘YK, The Game Changer’ 2023 심포지엄 강연 사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6월 4일(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2023 네오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YK, The Game Changer’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네오심포지엄에서는 차세대 보철시스템 ‘YK Link System’을 비롯, 임시 크라운 ‘Magic i Temp’, 디지털 가이드 ‘VAROGuide’, 디지털 투명교정 ‘btsmile’ 등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주제로 한 다양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은 △국내 의사 세션 △중국 의사 세션 △기공&위생사 세션 등 4가지 세션으로 구성되었으며, 네오 허영구 원장을 필두로 국내외 저명한 교수 및 원장들이 연자로 나섰다.

특히 각 대학 교수진들과 유수연자들이 YK Link System에 대한 다양한 증례와 노하우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면서 네오의 새로운 보철시스템에 대한 참석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메인강연장의 첫번째 시간은 ‘기존 임플란트 보철방식의 한계와 문제’라는 주제로 표세욱교수, 홍성진 교수, 김종엽원장이 함께 패널토의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세멘트 방식과 나사 방식 보철의 장점을 극대화한 SCRP방식 또한 극복할 수 없는 한계점과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시스템의 필요성에 대해 논의가 이루어졌다.

다음으로는 허영구 원장의 ‘YK Link System, the game changer in the implant prosthetics’ 강연이 이어졌다.

YK Link System은 허영구 대표가 오랜 기간에 걸쳐 개발한 보철 시스템으로 니티놀 소재의 고탄성 스냅 구조로 연결되며, 탈부착이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고정력을 유지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고, 스크류 홀이 없어 심미적으로도 뛰어난 장점이 있어 SCRP를 뛰어 넘을 것이라는 대중들의 평가를 받고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YK Link system에 대한 장점, 임상증례를 포함해 실제 사용노하우를 같이 공유하여 뜨거운호응을 얻었다.

이후 김종엽원장의 ‘Simple 케이스를 더 simple 하게, YK Link System clinical case’강연과 이성복교수의 ‘YK Link System으로 실현하는 고품격 임플란트 보철, 그리고 간편한 착탈과 편리한 유지보수’ 강연 및 ‘YK Link System step by step demo’ 핸즈온이 진행되면서 YK Link System에 대한 심도있는 강연이 이어졌다.

오후시간에는 송영우교수의 ‘VAROGuide for easier and more accurate surgery’ 강연으로 시작되었다. 가이드수술에 대한 고찰과 바로가이드를 통한 성공적인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내용에 이어 김지환 교수의 ‘Magic i Temp을 이용한 심플한 임플란트 임시수복’이라는 주제로 네오 신제품인 신개념 임시보철 강연을 진행했다.

이후 메인강연장의 하이라이트인 허영구 원장의 Live Surgery 가 닥터허치과에서 진행되면서 심포지엄 강연장에 동시 생중계되었다. 이번 Live surgery는 VAROGuide를 활용하여 임플란트를 즉시 식립하였고, Magic i Temp를 사용한 임시 크라운 및 YK Link를 활용한 템포러리 치아를 적용하면서 마무리되었다. 바로가이드와 보철 신제품 Magic i Temp등 네오의 핵심제품들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진행되는 수술 과정을 보여주어 최신 트렌드에 맞는 네오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주면서 참석자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2023 심포지움 중국의사 세션 ▲

한편 이번 심포지움에는 중국의사세션이 진행되었는데, 네오임플란트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이 이어져 심포지엄을 빛나게 했다. 특히 △중국 의사 세션에서 진행한 ‘CMI Concept과 장기 임상 결과’, ‘상악동 거상술의 기구 선택과 합병증 관리’ 강연은 네오에서 개발한 제품 노하우와 다양한 임상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 네오바이오텍, ‘YK, The Game Changer’ 2023 심포지엄 로비 사진

강연 외에도 로비에는 네오의 써지컬 키트, 바로가이드를 포함해 구강스캐너, 레이페이스, 3D프린터와 같은 디지털 장비와 CT 및 체어, 더앤몰 베스트셀러 치과기자재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었으며, 심포지엄에 정식 론칭한 YK Link System 과 Magic i Temp 핸즈온존도 마련되어 있어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네오심포지엄을 기념하는 이벤트와 행사도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네오체어 M3 ▲애니체크 ▲3D프린터 T7 ▲NSK 엔진 등을 증정했을 뿐만 아니라, 네오임플란트 전속모델인 배우 정경호가 행사에 초대되어 메인세션에서 무대인사 후 참석자들을 위한 포토타임을 가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네오 관계자는 “2023 네오심포지엄을 빛내주신 연자들과 참석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에 네오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한 학술행사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여 네오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리고, 치과계 발전을 위한 신제품 연구와 투자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심포지엄에서 정식 론칭한 네오의 신제품 ‘YK Link Syste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neobiotec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