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네오바이오텍,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 ‘IDS 2023 참가’ ‘애니체크’ 등 주요 제품, 해외에서 큰 호응 
상태바
[업계]네오바이오텍,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 ‘IDS 2023 참가’ ‘애니체크’ 등 주요 제품, 해외에서 큰 호응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2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지컬 인스트루먼트 △리페어 솔루션 △바로가이드 시스템
△디지털 & 이큅먼트 등 운영, 참관객 이목 집중시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IDS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IDS는 독일에서 시작된 유구한 전통을 지닌 국제 치과 전시회로 격년 주기로 열리며 올해로 100주년을 맞았다. IDS 운영위원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독일, 이탈리아, 한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60개국에서 1,788여개의 기업들이 참여했다.

네오는 이번 IDS에서 약 20부스의 규모로 참가했으며 각기 전시존마다 △서지컬 인스트루먼트 △리페어 솔루션 △바로가이드 시스템 △디지털 & 이큅먼트 등 운영했으며 자사의 여러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전시했다. 부스내부에는 네오가 개발했던 주요 제품들을 연도별로 볼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등 IDS 방문객 12만명의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자사의 주력 제품 △사이너스 키트 △애니체크 △바로가이드 △매직아이템프 등이 주축이 된 별도의 전시 공간 ‘히어로 존’을 마련하여 방문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글로벌 바이어로부터 네오가 대표하는 임플란트 동요도 체크기 애니체크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이는 네오가 지난 2017년 9월부터 판매하기 시작하여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 3,000대를 돌파했으며, 출시 이후 임플란트 고정력 측정에 대한 정확성이 높아 국내 개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기술력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IDS 2023에서는 급변하는 세계 치의학 디지털 기술에 맞춰 성장하는 자사의 덴티스트리 장비에 대한 우수성을 세계시장에 홍보할 수 있는 기회였다” 이어 “관람객들이 자사의 제품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나타냈다”며 “앞으로도 네오는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적인 기술개발로 다양한 임상을 아우르는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여 K-임플란트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