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가 나온다면 개인의 사유재산을 국세청이 세무조사를 통해 직접적인 반대급부 없이 추징하기 때문에 개원가에서는 제대로 된 세금 관리와 대응이 필요하다. 그러나 세법의 내용이 방대하고, 난해하기 때문에 많은 개원의들이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는 것이 사실.
이에 덴탈브레인에서는 11월 30일 ‘치과 세무-주요경비 처리 및 최근 세무조사’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해 개원의의 눈높이에 맞춰 주요경비 처리 방법 및 세무조사의 최근 동향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병의원 만점 세무를 공동집필한 최규균(세무법인 택스홈앤아웃) 세무사가 직접 연자로 나서 ▲최근 세무조사 동향 ▲주요경비 내용 및 비율 ▲실수령 계약 VS 연봉계약 등 다양한 병의원 세무 문제과 더불어 페이닥터 급여신고 문제를 쉽고, 자세하게 풀어줄 계획이다.
덴탈브레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병의원 세무 관리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현직 세무사가 직접 연자로 나서는 만큼 주요경비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한 개원의나 어떤 사업장이 세무조사를 받는지 궁금한 개원의, 실수령계약(네트)과 연봉계약(그로스)에 대해 궁금한 개원의들에게 매우 유용한 강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는 만큼 질문이 생기면 채팅창을 통해 연자와 실시간으로 묻고 답변도 받을 수 있다. 강의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다.
수강료는 강의 당 일반 회원 4만 원, 덴탈브레인 유료 회원 2만 원이다.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교재도 PDF로 배포된다. 한편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회원 가입 시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 선물로 구강관리용품 패키지가 증정된다.
강의 및 연간 유료회원 가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현직 세무사가 말해주는 치과 세무실전 비법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