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퀸테센스 그룹, 우크라이나 돕기 웨비나 활동 나서
상태바
[국제] 퀸테센스 그룹, 우크라이나 돕기 웨비나 활동 나서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3.3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 개최 전 세계 주요 연자급 참여 예정 … 99유로로 우크라이나 돕기 나선다

세계적인 출판미디어 그룹인 Quintessence Publishing이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 치과인을 초대하는 우크라이나 인도적 지원 웨비나를 개최한다. 오는 4월 29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전쟁으로 실의에 빠진 우크라이나를 위해 사용된다.

퀸테센스 독일 본사 대표인 Christian Haase는 “전 세계 치과계 주요 연자와 저자등과 함께 우크라이나를 돕는 행사를 준비했다. 우리는 평화를 지지하며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플란트, 치주, 보철 및 디지털 덴티스트리 등 치의학 전반에 걸쳐 진행된다. 우크라이나 참석자를 포함 전 세계 15명 이상의 주요 연자들이 참여하며, 이들 중에는 Anton Sculean, Irena Sailer, Christian Coachman, Pascal Magne, Kyle Stanley, Miguel Stanley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연자가 참여한다. 

참석자들에게는 8점이 제공되며 웨비나 시작은 유럽 시간 기준 4월 29일 오전 8시 45분부터 오후 7시 15분까지 진행된다. 등록비는 99유로며 등록비 외 기부는 등록창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