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2월 12일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성공개원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된 ‘성공개원세미나’는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고품질 강의를 준비했다.
강의뿐만 아니라 오스템 본사 2층에 위치한 모델치과를 직접 둘러 볼 수 있는 투어 등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골든 입지를 찾기 위한 △맞춤 입지 솔루션 △개원 대출 가이드 △세무 관리방안 △노무관리 등 개원 준비에 꼭 필요한 다양한 강의들이 진행됐으며, 개원 관련 Total Solution Service를 제공하는 오스템의 개원 서비스에 대한 소개도 진행됐다.
오스템 측은 무엇보다 오스템의 모델치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고 밝혔다. 오스템은 본사 2층에 50평, 65평 규모의 모델치과와 100평 규모의 트윈치과를 운영하고 있다. 오스템의 인테리어디자인실과 인테리어사업실의 실장들이 직접 투어와 강의를 진행했고, 참가자들이 오스템의 치과 인테리어를 둘러보고 즉석에서 질의응답도 진행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성공적인 개원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개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 유용한 시간이었다는 호평이 끊이지 않아 저희도 보람을 느꼈다”며 “오스템 개원서비스를 이용하면, 세미나에서 접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개원 인테리어부터 임플란트, 장비, 기구, 재료 상담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스템은 호평에 힘입어 오는 4월에는 경북 지역에서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대구에서 성공개원세미나를 개최하며, 6월에는 상반기 오스템미팅 개최 때 개원박람회를 본사에서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성공개원세미나’ 진행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