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보철 새 패러다임
코웰메디(대표 김기홍)가 기존 임플란트 보철 제작의 단점을 보완하고, 디지털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시멘트리스 타입의 ‘SFIT Ti-Base System’을 출시했다.
Spread(펼치다)와 Fit(맞다) 두 단어를 조합한 ‘SFIT Ti Base System’은 스크루를 체결할 때 어버트먼트 헤드 스프링이 펼쳐져 치과용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우수한 유지력을 자랑하는 Ti-Base System이다.
기존 CRP 보철물의 경우, 어버트먼트와 크라운 사이에 치과용 접착제를 사용함에 따라 완벽하게 제거하기 어렵고, 이로 인해 임플란트 주위염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하기도 했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둬 개발한 제품.
술자 입장에서는 제작 가능한 보철의 높이가 낮아 악간 공간이 낮은 부위에도 적용 가능하며, 기공사 입장에서는 Emergence Profile 형성이 우수하다.
환자는 잉여 접착제로 인해 생기던 임플란트 주위염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어 안전한 장점이 있다.
또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탈착이 쉬우며, 지르코니아 내부와 어버트먼트가 직접 고정돼 마모나 파절, 나사 풀림을 방지한다.
입이 잘 벌어지지 않는 환자의 구치부나 심미적인 특성상 나사 구멍의 위치가 중요한 전치부에 30°까지 Angle Screw Channel을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