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이 지난해 방콕 포럼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음달 다시 한 번 태국 방콕을 찾는다.
덴티움은 다음달 16일 시암 켐핀스키호텔 방콕에서 ‘Digital Transformation’을 대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포럼에서는 디지털 토탈 솔루션의 선두주자로 달리고 있는 덴티움의 심도 있는 강의와 토론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현지 임상가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국 포럼의 한국연자로는 정성민(웰치과)·이훈재(이다듬치과) 원장이 나서 강연한다.
정 원장은 ‘Practical Digital Transformation’을 연제로 Digital Dental 영역을 아우르는 지식과 임상소견을 덴티움 제품과 연계해 종합적으로 강연한다.
또한 이 원장은 ‘Diagnosis & Planning with rainbow CT and Dentium Digital Solution’을 주제로 진단부터 치료계획까지 전 과정에 정확성과 신속성이 결합된 디지털 방식을 공유할 계획이다.
덴티움은 ‘Digital Transformation’ 포럼을 통해 다시 한 번 디지털 토탈 솔루션의 선두주자로 굳게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제 ‘Digital Guided Surgery’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 것”이라며 디지털 토탈 솔루션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포럼에서 덴티움은 강연장 외부에 전시 부스를 꾸며 rainbow CT, rainbow Mill-Zr, CAD/CAM 등을 선보이며, CT Viewer 및 IOS Healing Abutment 체험이 가능한 PC 핸즈온 존을 구성한다.
한편 유럽시장에서도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는 덴티움은 오는 10월 27~28일 이틀에 걸쳐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Digital Transformation & Bone Regeneration’을 주제로 부다페스트 포럼을 개최한다.
아시아에 이어 유럽까지 이어지는 덴티움의 행보에 기대를 높이는 부다페스트 포럼은 세계 유명 연자들이 대거 포진해 전세계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방콕의 8월 더욱 뜨겁게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