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이미지로 ‘시선집중’
노이즈 없는 선명한 영상 실시간 전송 가능
㈜굿닥터스의 구강카메라 ‘Whicam Story3 CS’가 개원의들 사이에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Whicam Story3 CS’는 시야로 확인할 수 없는 구강 내 깊숙한 곳의 상세한 이미지까지 고해상도로 확인 가능한 제품으로, HD급 고화질 하이스피드 디지털 무선방식을 자랑한다.
또 구강 내 어느 위치에서든 별도의 초점 조절 없이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오토포커스 기능을 탑재했으며, 디지털 무선전송기술로 노이즈 없는 선명한 영상을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다.
헤드 앵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특징.
‘Whicam Story3 CS’는 헤드의 앵글 각도를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3단계로 변형 조절해 사용 가능하며, 헤드의 경우 280° 회전이 가능해 구강 내 어디든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 무선 마우스가 내장돼 있어 카메라에 연결하면 진료실에서 마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 체어에 마우스 놓을 공간을 따로 마련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Whicam Story3 CS’ 자체에 Original, Warm, Cool 등 3가지 색감이 내장돼 있으며, 별도의 전원이 필요 없는 콤팩트한 무선 수신기와 고품질의 대용량 배터리 적용으로 사용시간과 수명을 대폭 증가시켰다.
굿닥터스 관계자는 “‘Whicam Story3 CS’는 HD급 고화질 하이스피드 디지털 무선방식으로 노이즈 없는 선명한 영상을 실시간으로 전송이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