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1-15 19:59 (수)
Planmeca도 E4D 투자로 CAD/CAM시장 진출
상태바
Planmeca도 E4D 투자로 CAD/CAM시장 진출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4.01.1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enry Schein, Ivoclar 이어 E4D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HELSINKI, Finland: 핀란드의 대표기업 Planmeca가 E4D Technologies에 비지배적인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번 투자는 Planmeca의 치과 및 치과기공소용 디지털 솔루션을 통합하는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이로써 동사의 진행 중인 환자를 위한 치과의료분야의 발전을 추구하는 동사의 기업철학에 더 부합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Planmeca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비상장 치과용 이미지 장치 기업으로 E4D CAD/CAM 수복시스템을 개발한 E4D Technologies와 CAD/CAM 제품을 공동개발하여 북미 지역에서 Planmeca PlanScan-E4D Technologies와 PlanMill-E4D Technologies의 브랜드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미국, 캐나다, 호주 및 뉴질랜드는 Henry Schein이 독점 대리점을 계속 맡게 된다. Planmeca는 전 세계 120여개국에 Planmeca PlanScan과 PlanMill 브랜드로 E4D시스템을 확산 시켜나갈 계획이다.

“E4D Technologies에 대한 Planmeca의 투자는 우리 회사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E4D의 마케팅 총괄이사인 Dr.Gary Severance가 밝혔다. 그는 “Planmeca는 수년간 구강외 디지털 영상장비분야에서 선두기업이었으며, 이번 투자로 Planmeca가 CAD/CAM 기반의 E4D와 추가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완벽하게 결합하게 되어 고객들은 이들 양사의 독특하고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계약에 따라 Planmeca는 지난 2007년 이래 E4D Technologies의 전략적 자본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는 Henry Schein과 Ivoclar Vivadent와 E4D Technologies의 경영진 일부가 참여하는 파트너십에도 가입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