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한해 동안 23개국 12,000여명 글로벌 치의 대상 디지털 세미나 진행
디오가 올 한해 23개국 12,000여명 치의들에게 디오나비 활용법 등 디지털 임상노하우를 전수하며 글로벌 치의학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탰다.
㈜디오(대표이사 김진백·한익재)는 2023년도 글로벌 치의학 인재 양성 프로그램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DIO Digital Academy, 이하 DD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오의 대표적인 교육 프로그램인 DDA는 올 한해 한국·중국·미국·멕시코 등 세계 23개국 12,000여 명의 글로벌 치의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의 활용법, 임상노하우 등 우수성을 공유했다.
특히, 임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임상 경험이 풍부한 연자진을 포진시켜, DDA에 참가한 치과의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창민(마케팅본부) 이사는 “글로벌 치의학 인재 양성을 위한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는 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실습 위주의 깊이 있고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오나비 전문가 육성을 위한 통합형 교육 프로그램인 DDA는, 국내외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실제 임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핸즈온 중심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Tag
#디오 DDA
#DDA
#디오 DIO Digital Academy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
#디오 디지털아카데미
#디지털아카데미 DDA
#치과뉴스
#덴탈뉴스
#치과뉴스닷컴
#덴탈아리랑
#디오나비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