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0:38 (목)
네오바이오텍,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 ‘Myster Mini’ 출시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 ‘Myster Mini’ 출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0.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피스의 세척, 윤활, 멸균을 원터치로 간단하게 
출시 기념 Hygodem 90 추가 증정 프로모션 진행
㈜네오바이오텍이 ㈜디보바인의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인 ‘Myster Mini(마이스터 미니)’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네오


핸드피스의 세척부터 윤활, 멸균 등을 원터치로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는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가 출시됐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지난 23일 ㈜디보바인의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인 ‘Myster Mini(이하 마이스터 미니)’를 치과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이스터 미니는 순수 국산기술로 제작된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로, 치과에서 사용되는 각종 핸드피스들을 최적의 프로토콜로 관리할 수 있는 장비다. 무엇보다 단 한 번의 터치로 핸드피스 오일 주입 및 멸균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수동으로 오일을 주입할 경우 핸드피스 내부에 소량의 오일이 남을 수 있다. 그러나 마이스터 미니는 오일자동주입기능으로 정량의 오일을 분사해 오일 잔여량을 최소화한다. 

손으로 세척할 수 없는 곳들을 고압의 물과 에어로 꼼꼼하게 세척 가능하고, 최대 8개 핸드피스의 동시 세척이 가능하며, 오일링 및 멸균을 15분 내에 빠르게 완료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추가금 없이 번들로 제공되는 바스켓은 미러, 핀셋, 버와 같은 소기구의 멸균에 용이하다. 상대적으로 깊게 설계된 챔버는 길이가 긴 기구의 멸균도 손쉽게 할 수 있다. 

A/S가 신속하게 이뤄진다는 점 역시 마이스터 미니의 장점 중 하나다. 제조사인 디보바인은 전국에 직영 사무소를 두고 있어, 문제발생 시 당일 점검 서비스 및 24시간 이내 대응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마이스터 미니는 핸드피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관리하는 장비”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이스터 미니 구매 고객에게 정제수 공급 장치 ‘Hygodem 90’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