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덴티스트리와 대전보건대학교는 지난 18일 치기공계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8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아름덴티스트리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정현 ㈜아름덴티스트리 대표이사, 김정숙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등 아름덴티스트리와 대전보건대학교 인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양 기관은 전문화된 현장 중심 인력 양성과 취업 상호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유능한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고도화되고 있는 치기공계 시장에서 많은 기업이 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아름덴티스트리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신입직원의 교육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효과를, 대전보건대학교는 대전 지역의 공공보건을 책임지는 향토 대학으로써 학생들의 취업처를 확보해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교육의 현장성을 높여 교육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현 아름덴티스트리 대표이사는 “대전보건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치기공계 고급인재를 함께 양성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아름덴티스트리는 이번 업무협약에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름덴티스트리는 대구보건대학교, 부천대학교, 부산가톨릭대학교, 영남대학교, 경북대학교 등 다양한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