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6:46 (화)
[업계] 아름덴티스트리, 2023 대전·충청권 연합학술대회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업계] 아름덴티스트리, 2023 대전·충청권 연합학술대회 성황리에 마쳐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4.20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이하 아름)이 2023년 4월 15일 대전 신협 중앙연수원에서 열린 2023년 충청권 치과기공사회 연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에서 아름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입증해 보였다.
 

이번 학술대회는 대전, 충남, 충북 3개 지역의 합동 학술대회로 준비되어 총 19개 업체가 부스를 마련했으며, 약 1,000여 명의 치과 관계자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아름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아름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여주기 위해 밀링장비, 임플란트, 레진, 지르코니아 등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밀링장비 존에서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치과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눈에 끌고 있는 ‘5X-450’은 이번 학술대회에서도 많은 상담을 이끌어내며 주인공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치과와 기공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5X-300pro’의 라이브 밀링 퍼포먼스는 가공 품질의 우수성을 선보였다는 참관객의 평을 이끌어냈다.
 

임플란트 존에서는 아름의 임플란트 신제품이 소개되었다. 세멘(cement)없는 세멘리스(cementless)어버트먼트를 사용해, 쉽고 간편한 보철이 가능한 '마스터 픽스(Master-Fix)'가 그 주인공이다. 마스터 픽스는 세멘이 없어 통증과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불필요한 과정을 없애 보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여기에 더해 핸즈온을 통해 직접 마스터 픽스의 간편한 보철 과정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참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각각 지르코니아와 레진 존에서는 안정적인 강도와 뛰어난 심미성을 자랑하는 지르코니아 블록 'ARENA', 아름 LCD 3D프린터, 3D 프린터 레진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되었으며, 시장에서 3D프린터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는 만큼, 레진에 대한 샘플을 요청하는 문의가 쇄도했다.

아름의 관계자는 "이번 충청권 연합학술대회를 통해 아름덴티스트리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소개하고 품질 우수성을 참관객에게 보여줄 수 있어 뿌듯하다."라며, "앞으로 아름덴티스트리만의 덴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꾸준히 성장하는 아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