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신흥,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인기
상태바
[업계] 신흥,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인기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0.0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흡연‧치주 환자에 효과적 GBT 파우더 스케일링
‘GBT SUMMIT 월드투어 2022 서울’서 직접 볼 수 있어

㈜신흥이 출시한 스위스 프리미엄 예방치과 브랜드 ‘EMS 에어플로우® MAX’가 스테인 제거가 까다로운 스케일링 환자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라는 피드백을 받고 있다.

‘에어플로우® MAX’는 기존 하나로 돼 있던 수관을 6개로 세분화해 물 입자를 평행하게 분사, 에어로졸을 획기적으로 줄인 신제품이다. 또 특수 분사구 설계로 파우더가 더 빠르고 집중된 형태로 분사돼 바이오필름 제거 효율을 높이면서도 파우더 소모량을 30%까지 줄였다.

김혜성(사과나무의료재단) 이사장과 조세림(사과나무의료재단) 치과위생사는 “하루 한 갑의 흡연을 하는 다량의 착색 및 치석, 염증이 있는 치주질환 환자에게 ‘에어플로우® MAX’를 이용해 GBT 파우더 스케일링을 시행했다”면서 “본원에서 시행하는 구강유해균을 정량화하는 오랄바이옴검사(Human Oral Microbiome)를 통해 확인한 결과, 100점에서 66.6점으로 33.4점이나 감소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위험군 세균인 진지발리스는 관리 후 97%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어 환자의 큰 만족감도 있었다면서 “물이 훨씬 덜 튄다는 점에 가장 큰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한, 단축된 시간과 부드러운 처치로 관리가 굉장히 편안 했다는 피드백을 있었다”고 밝혔다. 

‘에어플로우® MAX’는 치료 결과뿐만 아니라 진행 중에도 큰 만족감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조세림 치과위생사는 “에어로졸이 감소해 더욱 안전하게 감염관리를 시행했으며, 술자의 가시성 역시 증가해 편하게 처치할 수 있었다”면서 확보된 시야 덕에 착색 제거 시 적용이 어려웠던 전치부 설측 부위에도 간접 시진이 용이했다는 점을 언급했다. 

신흥은 신제품 론칭 이벤트로 모든 ‘EMS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구매 고객에게 신제품 에어플로우® 플러스 파우더 알루 1병(400g)과 치은연하 9mm까지 도달하는 뉴 페리오플로우® 노즐 1박스(40개입)를 추가 증정한다.

‘EMS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는 11월 20일 롯데월드타워 SKY31에서 개최되는 ‘GBT SUMMIT 월드투어 2022’ 신흥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GBT SUMMIT 월드투어 2022서울’은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DVmall’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등록비는 3만원이다. 사전 등록비 전액은 DV Point로 100% 적립되며 관련 제품 문의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기훈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