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 최용관·김현동 원장 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3월 20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한 ‘2021 SQ GUIDE 임상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SQ GUIDE 임상 세미나’는 매회 조기마감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와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세미나다. 이번 상반기 세미나도 시종일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실습 중심으로 ‘호평’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과 윤상용(바른플란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명강의를 펼쳤다.
특히 실습을 중심으로 임상 노하우를 전수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세미나 커리큘럼은 크게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기본기를 익히고, 가이드 수술까지 완벽 마스터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디지털 워크플로우부터 ‘SQ GUIDE’에 대한 특성, ‘SQ GUIDE’ 사용 및 임상 적용과 더불어 깊이 있는 내용의 임상팁을 공유하며 호응을 얻었다.
또 덴티스가 지난해 10월 공식 출시한 새로운 임플란트 UV 조사기 ‘SQUVA’를 사용 후 UV 조사된 임플란트를 직접 식립하는 시간을 갖는 등 ‘SQ GUID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을 통해 디지털 가이드 수술 기본기를 알차게 다졌다.
덴티스 관계자는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개구량이 협소한 환자의 경우 협측 쪽이 열려 있는 C타입 슬리브를 이용해 수술을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종강 후 세미나 참석자들은 “실제 임상을 바탕으로 가이드 수술의 실전 노하우를 전수받아 디지털 가이드 수술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가이드 임플란트 입문 코스
덴티스는 또 오는 5월 22일을 시작으로 천안, 서울 지역에서 세미나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를 개최한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세미나에는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과 김현동(서울스마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가이드 임플란트 입문과 임상적 이용’을 다룬다.
연자들은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의 개념부터 핸즈온 실습까지 두 연자의 실제 임상 꿀팁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SQ GUIDE’는 편리함, 정확성, 안전성을 모두 잡았으며, SQ 임플란트와 함께 적용해 완벽한 임상을 구현하는 최고의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 소통을 중심으로 유저들의 생생한 의견을 빠르게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데 힘쓰고 있다”면서 “더 알차고 탄탄한 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세미나 접수는 덴티스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