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침습 연수회 인기몰이
최소침습 임플란트 전문교육학회(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 이하 AMII)는 지난 4월 3~4일 AMII 대전임상교육원에서 39기 연수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전 연수회는 이영한(유진치과) 원장,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총 2회에 걸쳐 강연을 펼쳤다.
1회차 연수회에서는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를 주제로 △최소침습의 이해 △MFD & MFI 등을 강연했다. 특히 연자들은 임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와 최소침습용 임플란트 ‘MagiCor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으로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튿날 2회차 강연에서는 △Sinus Lifting(C.M.C Tech., B.E.B Sinus Bump) △발치 후 즉시 식립(Basic) △MagiCore 보철(conventional & digital) 등을 다뤄 수강생들의 술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수강생들은 ‘탄탄한 이론과 함께 각 주제에 맞는 핸즈온 실습이 많은 도움이 됐다’, ‘매직코어 임상 실전 팁으로 실전 술기를 다지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남겼다.
AMII 관계자는 “연자진들이 임상경험을 통해 얻은 다양한 임상케이스와 핸즈온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의 빠른 이해가 가능하다”면서 “임상경험을 융합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수강생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