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다음달 23일 롯데시티호텔마포 세미나실에서 ‘김의성 교수의 엔도 세미나’를 개최한다.
연자로 나서는 김의성(연세치대 보존학교실) 교수는 미국근관치료학회 추천연자로 선정될 만큼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근관치료학계의 대가로, 강연을 통해 임상가들이 가지고 있는 근관치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는 김의성 교수의 ‘적정기술 관점에서 보는 근관치료 그리고 근관치료의 시작’ 강연으로 시작한다.
이어 김선일(연세치대 보존학교실) 교수는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근관 성형 및 충전’을 주제로 설명하면서 오전 강연을 마무리한다.
오후에는 김의성 교수가 ‘개원가에서의 치근단 수술’에 대해 강연한 후 핸즈온실습이 이뤄진다.
근관성형 핸즈온에서 참가자들은 각자 준비해 온 치수강이 개방된 발거치(소구치, 대구치)로 연자들과 함께 근관성형을 실습한다.
김의성 교수가 추천하는 ‘M3-L Platinum’은 모든 모터로 사용가능한 Single File System으로 안전을 확보하고, 효율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술자의 작업난이도를 낮췄다. 혁신적인 한 면 절단 디자인으로 Debris 배출이 용이하며, Screw-in Effect를 방지해 파절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M3-L Platinum’은 M3 라인의 뛰어난 재질 처리를 그대로 적용하고, 고속(500RPM) 이상의 연속 회전 작업을 지원해 삭제력을 높였다.
또한 로터리 방식의 Single File 디자인으로 Microcrack을 방지하며, 다른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탁월한 경제성을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