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에어콤프레샤 ‘LC Series’
상태바
[왓츠뉴]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에어콤프레샤 ‘LC Series’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5.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음·무진동·더블파워!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의 저소음 오일프리 에어콤프레샤 ‘LC Series’가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하게 개원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LC Series’는 LC100S, LC200S, LC300S 등 3가지 크기로 구성돼 있다. 제품 크기에 따라 체어 1대부터 4대 범위까지 공기를 압축할 수 있다. 탱크 용량은 크기별로 13L, 35L, 35L며, 녹슬지 않는 알루미늄 탱크로 공기 압축 시 발생하는 수분에도 산화가 일어나지 않고 항상 깨끗한 공기를 보관해 배출한다.

에어콤프레샤 ‘LC Series’는 100% 오일리스 제품으로 산업폐기물이 발생하지 않아 환경친화적이다. 별도의 오일관리가 필요 없어 번거로움을 덜어주며, 관리도 수월하다.

또한 Monolithic Head 디자인으로 압축 공기 누출 및 손실을 최소화하고 스테인리스 스틸 밸브를 갖춰 내구성을 강화했다. 얇은 벽, 하드 코팅 알루미늄 실린더로 열 전달율을 최대로 끌어올려 강력한 에어를 제공함과 동시에 흡입 필터에 소음기가 탑재돼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 했다. 

필터는 Air Cooler, Water separator, Desiccant Air Dryer로 구성됐다. 수분과 유분을 확실히 제거하는 워터 세퍼레이터 기능으로 1차적으로 발생한 응축수를 걸러내 배출시키고 드라이어 흡착성능을 향상시켜 에어콤프레샤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내장형 냉각 쿨러로 제습 효율을 극대화해 부품의 내구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온도 센서, 압력트렌스미터 등 전자식 제어장치가 내장돼 있어 자동으로 과열을 방지하고, 압력 조절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