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달 9일과 10일, 16일과 17일, 23일과 24일, 30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서울 강남사옥 세미나실에서 ‘2019 MegaGen Solution Course(Implant Standard Course)’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그동안 원데이 특강 형식으로 진행했던 세미나를 하나의 코스로 집대성한 메가젠 솔루션 코스는 임상경험이 풍부하고,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역대급 연자들로 학술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이대희(서울이대희치과) 원장, 이정삼(웃는하루치과) 원장, 박현식(하임치과) 원장, 박휘웅(서울에이스치과) 원장 등이 강연에 나섰으며 연자들은 각 테마별로 집중도 있는 강연과 핸즈온으로 수강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코스 시작인 지난달 9일과 10일 진행된 수술 파트에서는 이대희 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그는 상악동 거상술 및 GBR 테크닉에 입문하고자 하는 임상가를 대상으로 △Crestal approach 어떤 생각을 가지고 할 것인가? △GBR & suture 어떻게 해야 성공할 것인가?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강의와 핸즈온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16일과 17일 열린 이정삼 원장의 강연에서는 심미 및 Tissue management 테마로, Hard and soft tissue management in posterior zone. Hard and soft tissue management in anterior zone 강연으로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보철 및 디지털 세션이 진행된 23일에는 박현식 원장이 ‘무치악 가철성 보철 수복에 대한 이해와 임상’ 강연을 펼쳐 보철치료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24일과 30일에는 박휘웅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디지털 덴티스트리 보철에 대해 집중적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완전무치악의 임플란트 지지 고정성보철 수복의 이론과 임상, 상악전치부 단일 및 다수 임플란트 보철을 다뤘다.
특히 강연에서 언급된 메가젠 의 제품군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한 수강생은 “그동안 여러 임플란트 세미나에 참가했지만 이번 메가젠 솔루션코스처럼 이론과 실습이 병행돼 단기간에 노하우를 집중도 있게 다루는 교육시스템은 없었다”면서 “스타급 연자들은 수강생들에게 노하우를 하나라도 더 전수하려는 깊은 마음과 명강의, 핸즈온 코스, 교보재로 사용하고 있는 메가젠 제품 등 어느 하나도 부족함이 없던 강연이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한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정확한 사용법과 실제 임상 적용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주기적인 코스를 운영해 국내 임상가에게 브랜드 이미지 홍보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