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지역별 Instructor 노하우 공개
㈜신흥이 올 하반기 ‘Vintage MP 빌드업 정규 세미나’ 접수를 시작한다.
강의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Vintage instructor인 배지용 실장, 김궁열 소장, 박점기 소장이 서울/경기지역, 영남지역, 호남/충청지역을 각각 맡아 연수회를 진행한다.
서울/경기 인스트럭터인 배지용 실장은 먼저 ‘Esthetic line summit metal ceramic’을 주제로 오는 19일 서울에서 4회 코스 연수회를 시작한다.
다음 달 22일에는 청주에서 7회 코스 연수회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해당지역 기공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남지역에서는 김궁열 소장이 내달 16일과 23일 대구와 부산에서 각 5회 코스로 ‘Ceramist를 위한 나의 임상 Technology’를 주제로 연수회를 진행한다.
호남지역에서는 내달 23일 전주에서 박점기 소장이 ‘Natural Tooth 분석 및 재현’을 주제로 6회 코스의 연수회를 진행하게 된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를 통해 각 지역을 대표하는 스타급 연자가 Vintage Instructor로서의 노하우와 최신 테크닉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라며 “보다 합리적인 비용에 Vintage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케이스와 임상 노하우 제공에 심혈을 기울여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