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원가의 핫이슈를 주제로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거침없는 임상강연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TC임플란트연구회(디렉터 오상윤)가 아이에이 메디칼, 스누콘코리아, 오스테오인 후원으로 오는 19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지하 1층 강의실에서 ‘ATC Implant Annual Meeting’을 개최한다.
직접 경험한 케이스 중심
먼저 1강에서는 김성언(아홉가지약속치과) 원장이 나서 ‘Bone Augmentation & Full mouth Implantation’을 연제로 그동안 임상에서 직접 경험한 케이스를 중심으로 Full mouth Implantation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어 2강에서는 이승규(미지플러스치과) 원장이 나서 ‘라미네이트 치료 과정 최소한 이것만은 알자’를 연제로 라미네이트의 올바른 시술법과심미치료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3강에서는 김평식(수원초이스치과) 원장이 나서 ‘Reciprocation Vs. Rotation’, ‘Passive Ultrasonic Irrigation’을 연제로 근관치료의 불편한 진실을 밝혀줄 계획이다.
고민 시원하게 해소
특히 4강에서는 오상윤(아크로치과) 디렉터가 나서 ‘Surgical Protocol for Successful Anterior Implant(Extraction site)’와 ‘Innovation of GBR: Nonsubmerged GBR using 3D Preformed Titanium Mesh’를 연제로 다년간의 연구와 임상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여과 없이 공개할 계획이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ATC임플란트연구회 관계자는 “이번 애뉴얼 미팅은 요즘 개원의들이 궁금해 하고 관심 갖고 있는 핫 이슈와 트렌드를 주제로 거침없는 임상강연이 진행될 것”이라며 “많은 개원의들이 고민하고 궁금해 하던 부분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한편 선착순 120명 정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의 등록비는 ATC 회원은 무료, 비회원은 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