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치과에서 쉽게 활용하는 ERP 등 강연

이젤치과그룹(대표 조정훈)이 지난 10월 26일 강남구 삼성동 브이플렉스 세미나실에서 ‘24년 하반기 이젤세미나’ 마지막 강의를 진행했다.
이젤치과그룹은 탁월한 진료 실력과 시스템 경영을 표방한다. 이를 배경으로 수년간 다양한 교육과정을 진행했고, 교육 내용을 통합해 ‘이젤 BTS(Best Team Solution) 세미나’를 탄생시켰다. 올해에는 ‘불황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적 차별성’을 목표로 진료적 차별성과 경영적 차별성을 주제로 BTS 세미나를 진행했다.
하반기 세미나의 첫 번째 강의는 지난 8월 24일 분당제생병원의 선화경 과장(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이 진행했으며, 이어 두 번째 강의는 9월 28일 엄상호 원장(보철과 전문의)이 맡았다. 이번 마지막 강의에서는 우건철 원장(구강내과 전문의)이 ‘진료적 차별화: 즉시 적용 가능한 실전 턱관절’을 주제로 다양한 질환에 맞는 해결책을 마련했으며, 조정훈 대표가 ‘저수가 시대 경영적 차별화: LoyaltyⅢ’에 대해 강연했다.
덧붙여 조정훈 대표는 2025년 EZEL 세미나의 목표와 방향에 대해 소개했다. △3월 ‘원장과 직원을 위한 치과에서 쉽게 활용하는 ERP’, △4월 ‘원장을 위한 급여 정렬과 효과적인 성과급’ △8월부터 9월까지 ‘원장을 위한 25년 EZEL BTS 세미나’ △11월 ‘원장과 직원을 위한 EZEL 이젤 총회’를 진행한다. 특히 내년부터 이젤치과그룹 회원사의 경우 모든 교육 세미나는 무료 제공되며, ‘24년 EZEL BTS 세미나’ 참석자는 ‘24년 EZEL BTS 세미나’에 한해 무료 제공된다.
조정훈 대표는 “의료기관의 주인은 환자를 걱정하는 의사가 돼야 하며, 원장과 직원은 근무환경을 재미있게 그리고 생산성 높은 체계적인 조직으로 만들어 어려운 시대를 함께 뭉칠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미나를 참가하면 이젤치과그룹 가맹이 가능하며, 자세한 안내는 카카오톡 채널 ‘이젤치과의원’ 또는 031-373-2804에 문의하면 된다.